지금 6모가 하루전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0601
국어가 손에 안잡혀요..
독서나 문학 문재도 안풀리고
그냥 수특이나 조금 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 ㅅㅂ 화작 0 0
5개쳐틀리고 잇네 3뜰거 5뜨게 생겼노
-
낼 몇시에 일어날거임? 6 0
6시에 일어나야겟다
-
[수학/설문조사] 해설지 보다가 답답했던 분들 다들 한 번씩 부탁드려요ㅠ 0 0
안녕하세요 수능 수학 해설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당장 서비스 방향을...
-
나 이상한 사람인가 6 0
이상한가
-
수학이 76에서 처 안올라 6 0
ㅠㅠㅠ
-
거의 10분고민했는데 2,5번;; 틀림
-
어떻게 생각함? ㅋㅋ 존나 말도 안 되지?
-
험지출마는 항상 리스펙받을만함 4 2
따라서 나도 미적과탐이란 험지에 출마할예정
-
기 받아가세요 5 5
할 수 있다
-
현역 6모 후기 0 0
국어 98(22) 물물물 다풀고 15분남음 수학 96(28) 평이 영어...
-
영어3???? 0 0
에반데.
-
5덮 55 -> 6모 92 0 0
이건 평가원이 ㅅㅂ이냐 대성이 ㅅㅂ이냐
-
1분컷해서 편했음 근데 ㅅㅂ 더 읽어야한다고???? 현몽쌍룡기 관부연락선 ㅅㅂ
-
물론 쉬웟던 것도 맞고 실수 입장에서 ㅈㄴ 쉬웟던거 당연하긴한데 사문도 작년...
-
아니ㅅㅂ 그정도로쉬웠다고? 0 0
여기뭐 엘리트들만모인집단임?ㅅㅂ어이가없네 뭐 죄다 98 95야
-
약간 변명이긴 한데 수학 단답 3점 실수고 국어도 4점정도 실수함
-
100 몆번인가까지 일일히 써서 센거라 틀릴수가 없는데 분명
-
ㅇㅈ떡밥 안달리냐 4 0
흠냐뇨잇
-
와우 씨발 3 1
저체중 입갤ㅠㅠ
-
고려대 전산오류전형 2 1
시험 공부하는데 머리에 들어가는게 없다... 진짜 나한테 너무 과분한 대학같음...
일찍 자자
언매면 언매 개념이나 한번 봐요
화작입니다ㅏㅇ
그러면 화작 한 세트나 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