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9678
개발점 인강과 책만 읽는 거 괴리가 큰가요? 개발점 듣다가 너무 늦어질 것 같아서요 내신은 했어서 기본적인 건 다 알아요 그냥 책 읽으면서 문제 풀고 읽어도 이해 안 가는 부분만 강의 듣는 건 안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와 낼 6모면 일찍 깨야하네 2 0
ㅈㅉ 7시에 일어날 자신이 없는데 그냥 쨀까
-
오르비 출구조사 3 0
익명이니 한 번 해보시죠 오르비 여론이 궁금하네요
-
나만 한빠인가 3 1
그래도 한은 이겻네
-
현재 영어 3등급이고 안정보단 살짝 불안해요 독해쪽이 많이 부족한 거 같습니다 아예...
-
개병신ㅋㅋ
-
반수 안합니다 1 2
여기나 설수리나 거기서 거기 같애요
-
어설픈 B급 통역사가 아닌 S급 통역사가 되는 그날까지 아즈앗
-
ㄷㅅ패스 공유하실분있나요 0 0
ㄷㅅ패스 공유하실분있나요..
-
수학 시험지는 시험 끝나고 몇 분 뒤에 나오나요 0 0
내기하기로 했는데
-
강기원 커리 질문 3 0
1. 수업방식 어떻게 되나요 2. 수업교재는 뭐뭐 있나요 3. 스1 다 듣는데...
-
나도 19인가 주고 다녔긴했는데 고정석이라도 너무 비쌈
-
지금 이 짤이 0 0
37년 전에는 찐이었던 거잖아 ㄷㄷ
-
계약학과 GOAT 2 1
그건 바로 서울대 로스쿨 채권총칙에서 계약 많이 배움
-
2027학년도 6월 모의평가가 내일 시행됩니다. 시험에 임하기 전, 그리고 시험 직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1 3
01. 시험 범위 — 어디까지 수능과 동일한가 6월 모의평가는 평가원이 직접...
-
멈춰ㅓ
-
반수생 성적 고민 2 0
정시 의치 목표 반수생이고 작년엔 지방약 안정-한의대 끝자락 정도 성적 받았었는데...
-
아웃핏이랑 야마있는 가사인듯 빈티지 옷들 입는 거 보면 문법에 하나도 안 맞는데...
-
굉장히 자존감 떨어짐
교재랑 싱크가 맞긴한데 부가적으로 설명해주는게 많이 크죠. 독학 하실거면 한완수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