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성적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9528
정시 의치 목표 반수생이고 작년엔 지방약 안정-한의대 끝자락 정도 성적 받았었는데 수능 후 영어 지구는 거의 유기하다가 4덮 풀모 쳐보니까 언매 86(독서만 -14) 미적 88(계산 실수 2틀 1찍맞) 영어 90턱걸이 생1 37 지1 38 나왔는데 너무 많이 떨어져서 충격이 큰데 수능때까지 회복할수 있을까요… 생1 지1은 3문제씩은 그냥 찍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전소설 1 0
6모에는 수특 수록 부분만 봐도 된다는 거 진짠가요?
-
윤어게인세력 손절한 국힘 6 1
16곳중 몇 곳 당선가능?
-
문헌연구법도 5 0
연구대상의 주관적 인식 파악이 가능한가요?
-
진보당이 완전 자리잡았네 역시 노동자들의 도시군
-
작년의 내가 내 추구미임 4 0
사실 아니긴 한데 쨋든 그런 머라도 서사가 잇는 1년이 인생에서 그래도 몇번은 더 잇엇으면 좋겟음
-
사관학교 면접 준비 2 0
히틀러 자서전 도움될까요
-
와 나 홍길동이 도적을 속여? 응 개소리하고 넘어갔는데 아오
-
피지컬로 뚫을거면 개추
-
6모 확통스포 2 0
28번 함수 29번 중복조합 30번 확률
-
6평 22번 등차수열 1 0
나왔으면 좋겠다 이건 진짜 재밌음
-
한동훈 당선 유력 3 2
-
취침시간 2 0
되게 일찍 주무시는 분들이 많아 궁금하네요
-
예약지문 난이도 7 1
어느정도임? 그 2111예약이요
-
고2 6모 목표 2 1
백분위/등급 국어 100 수학 96 영어 1 통합사회 99 통합과학 97 한국사 52점
-
맥주 두 캔 먹었는데 1 0
낼 6모 보는데 지장 없겠지
-
셀카 2 2
나임
-
급!!6모 모교에서 보는데 2 0
수험표 당일날 나눠주는거에요???? 수험번호 모르는데 정상인가요???
-
난 빨갱이임 3 0
전통적 빨갱이인지 한국산 MZ 빨갱이인지는 비밀~~
-
망상글 1 1
투표용지 모자른게 만약에 누군가의 의도라면 부정투표를 위해서가 아니라 부정투표무새를...
-
서프 100등 3 0
화학사탐 표점이슈로 못들겠죠? 비재원생인데 인형 키링 탐나네요
당연하죠...? 지금 고작 6월초에요!!
한달만 빡세게 공부해도 금방 돌아오실겁니당
당연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