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입대 100일차였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8559
![]()
시간이 이렇게 보니까 빠른거같기도
이거 4.5번만 더하면 전역..?
4년 전에 그야말로 인생 최악의 암흑기를 겪었음
군대갈 생각하니까 ㅈ같으면서도 에이 그때보단 낫겠지 했는데
실제로 그때보단 나아서 다행임..
인생 최저점이랑 비교하다보면 여기가 나름 살만한거같음
ㄹㅇㅋㅋ
P. S. 저 공군 저점 왔는데 육군 친구들이 부러워함
여러분 공군 오세요~
3개월 더 길긴 한데 휴가가 거의 3배 차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응 헷갈려봐 화작92야ㅋㅋㅋ
-
[UAA 수학] [77제 무료배포] 미적만 하던 내가 확통을 할 수 있을 리 없잖아, 무리무리! (※무리가 아니었다?!) 4 8
수능에서 생명과학Ⅱ도, 미적분도, 기하도 전부 봉인당한 내가 최후의 선택지로...
-
담배나ㄱ 3 2
다들 잘자구 6모잘바
-
전 2~30년 뒤쯤엔 인간은 일을해야 먹고산다 라는 개념이 사라질거라고 생각해서...
-
서해무릉기 반씨전 현몽쌍룡기 금방울전 적벽가 인현왕후전 황새결송 금환기봉 이 중에...
-
뭐라하고있을까궁금했음 생각만큼은안불타네
-
솔직히 1 2
재투표 죽어도 안하는거에 이유가 있을듯ㅎㅎ
-
연애는 타오르는 게 맞는 거 같음 10 5
친구는 오래보고 조심스럽게 접근 하더라도 교제는 빨리 맞춰보고 다시는 안 보는 게...
-
수학스포 시바악 0 0
제목에만 답달지말아다오
-
적분뺀 위치 문제로 내네 캬…
-
수학 답지 뜸 ㄷㄷ 0 0
22번 답 32맞음 확통 답 29 98 30 780 미적 답 29 54 30 20 ㅇㅇㅇ
-
잘 몰라서 그런데 진보쪽이 수능 폐지 주장함요?
-
화작런했는데 망한거같아요 사람살린다치고 조언부탁드려요 8 0
언매 개념 1.5바퀴 + 기출 5개년분석 했습니다 3모때 2틀했는데 5모에서 문법...
-
소신 발언) 연세대 밑 고려대 3 0
반박하려면 고려우유빵 만들어오셈
-
[JTBC 예측조사] 정원오 53.5% 오세훈 42.9%…민주10 국힘1 경합5 8 2
6·3 지방선거·국회의원 재보궐선거 JTBC 예측조사 결과, 격전지로 꼽혀온...
-
어피니티의 고삼생활은 3 0
서사가 잇음 그것도 꽤나 감동적인 서사라고
-
의외로 9 0
또모리임
-
지선보다 더 큰일난거 있음 5 3
반나절 뒤에 6모임
-
선관위는 스스로 부정선거 소리를 듣고 싶어하는 집단같음 3 3
안그러면 이지랄을 할 이유가 없음ㅋㅋ
-
의외로 이번 15번 적중 0 1
김0한 모의고사 1회 15번 저거 부등식이 6평 15번의 =/조건이랑 완전 같긴함
어지간한 곳이면 공군이 육군보다 괜찮은 거죠?
괜찮다곤 들었는데 이게 병과마다 다를 수 있어서..
전 대외적 인식으로는 공군 최저점인 곳에 와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육군 징집으로 간 애들(= 육군 평균)한테 제 군생활 얘기하면 부러워하긴 하더라고요
다들 헌급방은 피하라 하고 헌급방 됐으면 비행단은 피하라 하는데
전 비행단 헌병이 돼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공군 군생활은 같이 입대한 육군 친구들 전역할때부터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