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표점 질문 1 0
국어는 같은 점수여도 공통틀리는게 표점이 훨씬 낮은거로 아는데 수학은 미적이랑...
-
오르비잘자용 0 0
잘자요
-
LIT은 명반이라고 봐야 할까 7 1
난 수작 정도라 생각 하는데
-
아 기말 조져버렸다 진짜로 8 0
공부 안했어 GG
-
중앙의vs아주의 0 0
어디가나요
-
나는 케밥에 초장을 찍어먹음 7 0
학교 선배님한테 배웠음
-
08씹허수 질문받는다 ㅇㅇ 16 1
질문좀 해다오...
-
이참에 올리는 짤(?) 0 0
어어 잠만 ㅋㅋㅋㅋㅋ 이거 괜찮나? ㅋㅋㅋㅋ
-
ㅈㅂㅈㅂㅈㅂ ㅈㄴ 간절하다 ㅈㅂ
-
웹소설로 국어 예열 가능? 0 0
히히
-
재선거는 해야하는거 아닌가?? 0 0
투표 무효 아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