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노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4065
잘노기로 개념 복습하기엔 무리가 있을까요? 거의 다 까먹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정원은 국정원의 존재를 알까 5 3
-
야식이 진정한 미식인 이유 4 5
야식을 먹으면 새벽에 속이 미식미식거리기때문
-
오늘 운동해서 피곤하네요 6 0
빨리 코코낸내 해야지
-
특히 엔믹스 오해원이랑 자꾸 헷갈림
-
옛날 글들 읽어보니까 ㄹㅇ 구토나오노
-
예지몽이다 0 1
34522142 외우자
-
아무리 생각해도 그때 당대표 홍카콜라가 됐어야 함 0 0
ㅇㅇ
-
국어 1등급은 한 3수하면 누구나 하지만 나같은 사람은 수학 어려운걸 손도 못 댄단 말임
-
어늘 불닭 3번 먹엇는데 5 0
새벽에 함 더 먹를거임..
-
링크가 안열리는데? 0 1
??
-
앰생을 위한 나라는 없다 6 1
앰생을 위한 나라가 잇으려면 앰생들이 힘을 내야하는데 앰생은 낼 수 잇는 힘이...
-
안녕하세요. 현재 시대인재 서바이벌 영어 모의고사 제작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긴장할때 꼴리지 않음? 9 4
수능당일 아침에 부모님의 기도 가울속 나를 한번 봐주고 수능장 들어가며 가슴뭉클...
-
응급실 3 0
후회~하고있어요
-
수학 실수 그만해야하는데 3 1
오늘도 약간 호머식채점함 이렇게 살면 안돼
-
진지하게 궁금한점 0 0
윤어게인파 없었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음? 그래도 비슷했을려나...
-
제출 못해 6 0
일주일에 5번씩 술을 마시는 사람이 이정도 과제를 어케 내냐고 줄여줘 과제 안 그럼...
-
지방선거 다음날 평가원이라니 0 0
좀 텀을 두면 안 되나..
-
온 세상을 오리비로 2 1
오리비 머리가 둥글지 못한 게 좀 아쉽지만..
-
오르비 나무위키 0 1
생각보다 재미나네요
상관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