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말고사 준비해야하는데 0 1
개꿀잼 떡밥때매 준비 안할 핑계거리가 생겼다
-
보기가 가에 해당하는데 2번 선지가 도움을 청하는 존재는 노인이고 괴롭힘을 당하고...
-
아 언제 시위를시작하려나 이럼 0 0
-
이번시험기간 열심히할거심 12 0
이거진짜임 이번학기는 4점대 ㅈㅂㅈㅂ 성공하면 깊티뿌릴거임뇨 ㄹㅇ임
-
6모 현대시 0 1
참회록 나올거 같음
-
6모 목표 0 1
국어에서 초반 페이스 말리지 않고 잘 반응하며 읽기… 그렇다고 너무 조급해지지말고...
-
내일 술 약속 0 1
시바 국어만 이라도 복기하고 가야하나
-
6모 시험지 0 0
부족해서 그냥 올만점으로 조작해줫으면 좋겟덩
-
한쪽당을 뽑아주고 싶은데 1 0
우리동네는 한쪽당이 너무 부실해서 도저히 내가 눈달고 뽑아줄수가 없음
-
학사경고라 10 0
음 나한테 어울리는 명함이라고
-
혹시 몰라 싹 밀었다 0 0
-
6모 잇올 가서 시험보는데 0 0
공기계 내도 ㄱㅊ나요 점심시간에 너무 심심할거같아서요
-
시대 라이브 질문 0 0
김범준 스블을 듣고 지금까지 엔제로 공부를 해오고 있었는데 실력이 88에서 정체된...

드레이븐이 문제에요
ㅎ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