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푸루르 [1413513] · MS 2025 · 쪽지

2026-06-02 17:42:28
조회수 3,027

수학공부 기출이랑 이해원으로만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0258

작수 미적 2등급

준킬러에서 시간 많이 뺏기고 킬러는 시간 오래 투자하면 운좋게 1~2문제 푸는 수준임

반수 지금 시작했는데 이것저것 다 풀려고 욕심내다가 괜히 조급해지고 얻어가는 건 없을까봐 그러는데 기출이랑 이해원 모고/N제로만 공부해도 될까요?

이해원 푸는 이유는 작년에 싹 다 사놨는데 건강 이슈로 공부 못해서 새 책 그대로 남아있음

가능하면 공부법도 부탁드립니다 다 맞는 건 바라지도 않고 1~2틀이 목표임 제발요ㅠ


+ 참고로 독학재수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