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9645
너는나를존중해야한다나는문만을시작한지14개월밖에안된시점에서500문제이상을만들었으며2025년에모의고사6회차를배포하였으며동시에수의대수리논술에합격했다또한고대자연계를공도를날리고도수석을차지한남양주시호평동의김하온을제외한최고아웃풋이다또한22세의나이에도1년만에억대연봉을찍으며내가세계최고임을증명해냈다은혜를모르는오르비는내가오르비의골칫덩이라며쫓아냈지만내가최고이고내가젖지보다위대하다는사실은바뀌지않는다내가포만한에간이유는오르비에대한자격지심이아니라오르비에서이룰수있는모든것을이루었기에옆동네를정복하기위해간것이지단지산화당해서간것이아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말고사 준비해야하는데 0 1
개꿀잼 떡밥때매 준비 안할 핑계거리가 생겼다
-
보기가 가에 해당하는데 2번 선지가 도움을 청하는 존재는 노인이고 괴롭힘을 당하고...
-
아 언제 시위를시작하려나 이럼 0 0
-
이번시험기간 열심히할거심 12 0
이거진짜임 이번학기는 4점대 ㅈㅂㅈㅂ 성공하면 깊티뿌릴거임뇨 ㄹㅇ임
-
6모 현대시 0 1
참회록 나올거 같음
-
6모 목표 0 1
국어에서 초반 페이스 말리지 않고 잘 반응하며 읽기… 그렇다고 너무 조급해지지말고...
-
내일 술 약속 0 1
시바 국어만 이라도 복기하고 가야하나
-
6모 시험지 0 0
부족해서 그냥 올만점으로 조작해줫으면 좋겟덩
-
한쪽당을 뽑아주고 싶은데 1 0
우리동네는 한쪽당이 너무 부실해서 도저히 내가 눈달고 뽑아줄수가 없음
-
학사경고라 10 0
음 나한테 어울리는 명함이라고
-
혹시 몰라 싹 밀었다 0 0
-
6모 잇올 가서 시험보는데 0 0
공기계 내도 ㄱㅊ나요 점심시간에 너무 심심할거같아서요
-
시대 라이브 질문 0 0
김범준 스블을 듣고 지금까지 엔제로 공부를 해오고 있었는데 실력이 88에서 정체된...
억대 연봉 ㄷㄷ
김하온은 못이기긴해
님 호평 출신임?
스타팅프롬호평

저 거기서 초중고 나옴우왕호평녀기서들으니신기하다
죤나섹시해
호평 ㅋㅋ
살아왔구나
6평 대비 부엉모 공통 후기
19번까지 무난하고 20 21 22가 너무 어려워요
특히 20번이 평가원 20번보다 많이 어렵네요 ㅠ
1-19까지 30분 안걸렸는데
30분동안 20 21 22 풀어서 21 하나 풀음
20번은 약?간은 역배점이긴했어요
그래도 생각했던것보다 정답률이 낮긴한듯...
부활한거 보면 진짜 ㅈ지가 무지성 산화시켰다가 윗선에서 압박 들어와서 살려준듯 ㅋㅋ
"또한22세의나이에도1년만에억대연봉을찍으며내가세계최고임을증명해냈다"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에요?
사실세계최고는아닙니다
1억 연봉은 맞다는거군뇨....
캬
신

억대연봉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