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분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9405
구간별로 정의된 합수를 적분할때는 구간별로 적분상수를 따로둘수있다 배웠는데, 그러면 fx=lx-1l은 fx=x-1(x>=1), -x+1(x<1)이니까 적분상수를 구간별로다르게할수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발지옥같은 여기서날꺼내줘 1 0
이게꿈이라면 제발날깨워줘 모든것이다거짓말이라고해줘 말해줘말해줘나살수있게
-
아 오늘 실모 풀로 풀려고 모처럼 6시에 일어났는데 0 1
독서실 문 안열었네... 역시 난 저능아
-
격차모의고사 누가 손해설지좀 3 0
푼사람 아무도 엄나
-
난 잠시 그녈 지켜줄 뿐야
-
프링글스 11 0
먹고싶 다
-
레어 삿는데 원주인이 다시 사가니까 비싸져서 못사고잇듬... 걍ㅇ 내가 하나...
-
재작년에 오르비에서 6 0
재밋는 사람을 만낫음
-
서울 고교 교사 10명 중 9명 "고교학점제 폐지돼야" 4 9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고교학점제 전면 시행 2년째인 올해, 서울 고등학교...
-
안녕하세요! 격차N제 검토진 겸 오르비에 기출 해설을 작성하는 건구스입니다! 어제...
-
6평대비 이미지모 누가 쉽다함 1 1
6모전에 자신감 회복용으로 남겨뒀는데 풀어보니까 개 어려움 엉엉
-
삭발이나 할까 2 1
머리 기르는데 너무 더움
-
독서 연계 3 0
수특 독서<—-이새끼 체감 되긴 하는거냐
-
[MED8 컨설팅] 의대 재학생은 학종에서 뭐가 제일 고민이었을까? 3 1
안녕하세요, 서울의대 8인의 집단지성 MED8입니다. 학생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
하필 1 교시 수업만 끝까지 진도 남아서 그것만 들으러 신촌을 ..;
-
님들 내일 실모 풀거임?? 2 0
??
-
작수 미적 2등급 준킬러에서 시간 많이 뺏기고 킬러는 시간 오래 투자하면 운좋게...
-
이문동 많이 바꼈다 2 0
이젠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촌이 됐네 특히 경희 외대쪽
-
개미도 희망을 가질까 2 1
다음 생애는 차라리 개미로 태어나고 싶어 내 눈 앞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냄새만...
-
외대가야하는데
-
역시 해장은 7 0
불닭 (오리지널)
fx를 적분한 함수를 Fx라고 해보겠습니다.
그럼 F의 도함수인 f가 연속이기 때문에 F는 미분가능이 됩니다. 즉 무조건 연속이여야 하기 때문에 적분상수를 따로 잡더라도 둘 사이 관계를 신경써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