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시대 탈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8560
아니 시대 떨어질 수도 있는거임????
26 수능 3 2 2 2 1 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문개념책잃어버림 0 0
그래서 작수이후로 개념도 못보고 6모감 눈물 내일사문치면5뜰듯
-
시의원 구의원이 많이 억울하겠는데
-
아 안돼 0 0
고1부터 고3까지 거의 매주 먹던 홍콩 요리하는 곳이 폐업함.. 한티역 백화점에서...
-
불 껐어 9 0
불 끔
-
답지 이해는 되는덕 0 0
미지수를 왜 여따잡지?
-
머리 아팠는데 8 0
햄버거 세트에 맥윙에다가 스낵랩까지 야무지게 먹으니까 싹 낫네
-
영어 유형별 공략집 뿌림 시험장 들고가서 보시길 0 5
시험 잘보면 너무 좋지만 !!!!!!!!!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응시하고 오시길...
-
수능 시험지 부족이라고 대입하니까 ㄹㅇ 아찔하네 0 1
수능 시험지가 부족해 6시이후까지도 고사장에 남아서 시험보는 중 ㄷㄷ
-
"돈 많으니 고생 좀 해라' 이렇게 보냄 ㅋㅋ 밥약 나중에 한 번 해주면서 썰 들어야겠네
-
영어기출해설녹음수능평가원 0 0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25gGscv...
-
스벅처럼 선관위도 조져 주세요 0 1
더 심한 짓을 저질렀는데
-
기말고사 준비해야하는데 0 1
개꿀잼 떡밥때매 준비 안할 핑계거리가 생겼다
-
보기가 가에 해당하는데 2번 선지가 도움을 청하는 존재는 노인이고 괴롭힘을 당하고...
-
아 언제 시위를시작하려나 이럼 0 0
-
이번시험기간 열심히할거심 12 0
이거진짜임 이번학기는 4점대 ㅈㅂㅈㅂ 성공하면 깊티뿌릴거임뇨 ㄹㅇ임
-
6모 현대시 0 1
참회록 나올거 같음
-
6모 목표 0 1
국어에서 초반 페이스 말리지 않고 잘 반응하며 읽기… 그렇다고 너무 조급해지지말고...
-
내일 술 약속 0 1
시바 국어만 이라도 복기하고 가야하나
-
6모 시험지 0 0
부족해서 그냥 올만점으로 조작해줫으면 좋겟덩
재종 반수반 개빡셈
아니 정규반으로 넣었는디….
반수반은 컷이 좀 높아요
정규반이였어요 ㅠㅠ 반수반은 아직 결과 기다리는 중이요!
뭐지..
실례지만 학교 혹시 어디 걸어놓으셨나요
건동홍 중 하나 걸어놨습니다!
성적순이라 그런듯 심지어 반수라
잉…….ㅠㅠㅠㅠㅠㅠㅠ
뭐 떴나요..?
뭐가요…?
아 죄송함다 이미 탈락했다는줄.. 붙길 바랄게요 ㅎㅇㅌ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