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을 포기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8368
생명 도저히 못하겠음
수학도 큰일난 것 같고
지구도 자꾸 개념 틀려서 다시봐야하는데 생명하느라 볼 시간도 없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시 고대 학우 가능할까요?? 0 1
내신 1.7 지방 군단위 일반고 ㅈ반고임 물화생지1 + 물화생2 + 화학실험...
-
엑셀러레이터가 원래 어려움? 0 1
시컨중 젤 무게감이 쌘거같음.. 흠
-
아니 3일만... 하
-
수학 수업 들어가요~ 2 1
내일은 몰겠고 오늘 밤12시 까지만… 화이팅!!
-
동영상 다운로드 후 ai 전사 후 ppt와 함께 ai로 요약 0 0
진짜 최신기술 개섹@스네
-
이미지 모고를 돈 주고 산게 올해한 선택중 제일 후회스럽다 0 3
하 차라리 기출 한 번 더 보는게 나았겠다
-
적당히 마시는 법을 배워야겟어 2 1
스무살에
-
강기원쌤 커리 질문 0 0
기원쌤 지금 무슨 수업 중이심요?? 합류하려는데 몇월쯤 낄까요?
-
"이미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 생각도구 업데이트 2 1
"이미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흠.. 이것도 파이널이 아닌가?
-
동테 되면 나가야지 2 0
동테 되면 나갈거야
-
그냥 머리가 좋은건가 대체 어케하는거지
-
매체 꼭 하나씩 틀리는데 1 0
회생방안 있냐
-
주옥됐다 ㅋㅋㅋㅋㅋ 0 0
탐구 따로 안했는데 학교에서만 배운거로 가능하려나.동사,사문.
-
요즘 에타 개재밌네 0 0
사건이 뭐 하나씩 터짐
-
6모는 ebs연계체감 큼 0 0
뭔말이냐면 사설틱하단거임
-
에라이싯팔
-
수능서바이벌 할사람 0 0
두 팀으로 나눠서 한팀당 열명?정도 하고 톡방 만든담에 수능때 표점대결하는거지 ㅋㅋ...
-
인플레 된건가? 처음부터 천원만원이진 않았을거 아님..
-
6모 대비 킬캠 2회 후기 0 0
안녕하세요 오늘은 6모 대비 킬캠 2회를 풀어보았습니다 결과부터 말씀 드리면 80점...
-
히잉 0 0
집에 안주가 없어 깡소주 시러
5더프 생명 45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