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nssjsk [1432591]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02 00:26:14
조회수 4,739

수학 인강 순서가 고민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7692

이미지쌤 엔티켓하고 미친기분 한다음에 뉴런 듣다가 말았어서 그거 이어서 듣고 수분감 들으려고 계획 해왔는데 

수분감이 이미 기출 문제집인데 미친기분 건너뛰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문제 풀이 방식 자체는 미지쌤과 더 잘 맞는데 저거 네개 다 하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아니면 뉴런을 마저 듣고 수분감 하고 엔티켓으로 엔제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기출 다음 엔제라지만 난이도가 엔티켓이 제일 낮다고 들어서요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