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선택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7683
세계지리가 지리 상식이나 세계사 상식이 좀 있는편이라
끌리긴 하는데 수학 국어가 많이 안되있어서 개념량이 많은걸
건들기가 좀 부담스러운데 생윤사문 가는게 맞나요?
아니면 세지가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투표완 0 0
투표는 다들 하셨죠?
-
9일차 2 1
간쓸개 3-4 2일차 문학 이비에스 훑기 지문만 수학 공통 주간지 이것이 알짜...
-
6/2 학습 기록 4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10시간 49분 23초 국어: 유신T 19주차 /...
-
꾸밈 없을수록 Better 0 0
더 자연스럽게
-
적중예감 4 0
1,2,3,4회. 44 40 47 47 인데 수능때까지 고정 50 만들 수 있나요?
-
차단 2 0
카톡 차단할래
-
안녕하세요 5 0
다자이 오사무에요
-
얘는 내가 키우는 물티슈임 5 3
사랑으로 보살폇더니 어느새 일케 존잘 물티슈가 돼버림
-
죽이고 싶은 여자 5 0
그건 바로 여동생
-
6모는 감만 잡고 0 0
9모때 굳히기 들어가야겠슨 ㅠ 이라고 최면을 걸어야 심리적 부담감이 덜할것같음
-
우선 기출 답들이 빠지지 않고 정확하게 달려있습니다. 그런데 예과 때 기출 일일이...
-
개인적으로 해모 풀면서 진짜 좋다고 느낀 적이 드문데 0 1
6평 대비 해모는 진짜 좋은 듯
-
한국 이 날씨에도 가죽 잠바를 입고 있네 넌... 성공해라.. 진짜..
-
6평 전 마지막 수학 실모 2 0
6평 전 마지막으로 실모 하나씩 풀려고 하는데 수학 실모 좋은거 추천부탁드립니다..!!
-
칵테일 취한다아 4 0
히히힣
-
잼얘좀 해주세요 2 1
ㄱㄱㄱ
-
수학 주관식도 결국 경우의 수가 999가지인 객관식 0 1
ㅋㅋ
-
10번에서 한번 막힌다, 5 0
바로 넘겨준다.
-
'금아이작아' 4 1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와 다르다'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나보다 낫다' 어제의 나는...
-
해원이누나 약간 교회오빠 느낌
세지 은근 관심 많으시면 잘 맞을거예요
무엇보다 개념의 암기량이 많은 것이지
문풀이나 자료 해석에 드는 노력이 적은 편이라서
시작은 미약해도 끝은 창대해질 과목
세계사도 재밌긴함
윗댓 세지보단 암기량이 더 많은 대신 자료해석 노력은 덜 들어감
걍 역사 사료읽기
세계사 할 때 내가 배경지식이 부족하다하는 파트가 나오면 살짝 그 다음부터 진도 뚫기가 힘들긴 합니다. 너무 급하게 진도 빼려다보면 앞의 내용도 까먹을 수도 있었어 꾸준히 복습하면서 나아가다 보면 뒷 부분은 근현다사라서 조금 수월하니깐, 그리고 한번 다 해 두면 기억이 오래남아서 수능때까지 조금씩만 해도 되기 때문에 저는 세지보다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