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7162
![]()
나 돈 벌었으니 시험 대비로 냉동대패랑 비빔면 여러 묶음이랑 음료수 24캔 세트 사도 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르겠다 걍 어디든 가겠지 1 0
서성한 되지않을까 아닌가
-
13121나왔는데 이게공부를한게맞는건지도 모르겠고 걍 허무.... 심지어 보정이 저...
-
기하러 1 0
기하러구만
-
접전이 ㅈㄴ 많네 0 0
ㄹㅈㄷ 팝콘각 ㅋㅋㅋㅋㅋ
-
평택은 ㅋㅋㅋㅋ 0 0
세 후보 출구조사 30 30 31
-
6모 목표 적고 가셈 6 0
다 이루어짐 호커스 포커스 아브라 카다브라 하쿠나 마타타 렛잇고 렛잇고 수리수리...
-
따라갈수있는애들한테는 그렇게 하는게 마냥 나쁜것만은 아닌듯
-
끄아아악 교재비가교재비가 2 0
파산
-
친구 개부럽네 7 1
같은 남중남고 나왔는데 약대가서 여친 사귀고 인스스 올리는거 진짜 난 재수중인데 하
-
출구조사5분 남앗다 0 0
-
美 WSJ 칼럼 "이재명 정부는 '강경 좌파'... 한미동맹 위협" 비판 6 5
미국의 보수 인사들이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에 게재한 칼럼을 통해 이재명...
-
공부로 성공하는 세상이 끝난지 6 0
이제 한 10년쯤 된 것 같고 슬슬 그게 사회적으로 두드러지게 티 나는 것 같네요...
-
5월 더프 21번 그냥 양변 x로 나누고 삼차함수로 풀었는데 0 0
답지보니까 뜬금없이 접선의 방정식 나와서 놀랐네 그냥 삼차함수로 보고 푸는게...
-
학과라는거 1 0
누가 만드는 거임
-
너를가진사람 2 0
나밖엔없는데 제발나를떠나가지마
-
애들아 6모 잘 봐 2 0
6모 잘 보면 내가
그게왜시험대비죠
난 비빔면에 대패삼겹을 자주 먹음
그리고 음료수를 먹어야 공부가 됨
좀쪄라.
나 15kg넘게 찐거임
헐 홈파티함??
자취방에 쟁여놓을 일용할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