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N제 푸신분 잇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5342
지괴 회전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회전 중심 바뀌면 어케 되는 건지 글이 이해가 안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선거 0 1
법적으로 가능한가
-
과거로 돌아가고 싶진 않은데 9 0
그리움 중3
-
수학이 진짜 0 0
엔제 한문제에 이제 진짜 많이 줄여서 십분 근처인거같은데 이럼 40문제만 풀어도...
-
아 재수생이 되어버려 4 1
아 통합하고 싶지 않아 예쁜 원서를 짜보자 1칸합 될수도 있을 테니까
-
포장마차 그 때 그 자리에서 3 0
네가 잇던 그 곳에 서서
-
Sing me to sleep 4 0
다들 안녕히 주무시길 굿밤!
-
으악 0 0
공대 목표면 무조건 확통보다 미적이 좋나요??
-
오늘 올공가려했는데 0 0
올공음 무슨 하루종일 일만 했네 아 이제 첫끼 나 죽는다
-
30대때 나는 7 0
뭐하고있을까
-
현역 지구 28점... 7 0
제가 OZ개념기출+시대인재 기출까지 다풀었거든요 근데 6모 지구 28점이...
-
시대인재 반수반 0 0
대치 시대 반수반 70장학인데 어떤 반일까요….?!
-
먼 소린지 모르겟어 5 0
누가 나 과외 좀
-
남해 용왕 딸의 조선 버전 환생물, 이제 웹툰으로 보자!! 수능특강 수록 작품을...
-
한문 공부를 좀 해볼까 4 0
그냥 추론으로 풀어서 3~4 진동하는데 이쁜 성적표를 만들기 위해,,
-
공부가 너무 어렵다ㅠㅠ 0 0
수능 잘보고싶어요..
-
과탐원과목or사탐 기준으로 에피는 평가원이 더 쉬운 13 0
거 같기도 하고 5모는 투과목러들한테 너무 밀렸음 + 평가원 에피가 대충 0.3%라 그런가
-
서울대에 가고 싶었어요 7 0
근데 내신을 너무 박아서 서울대에 원서를 넣는 것은 원서낭비예요
-
중앙대가 명문대인 이유 5 1
앙대❤️ 이기 때문 (진짜 ㅈㅅ합니다)
-
우린 빨려 들어가 이 블랙홀 0 0
사랑을 살인한 스나이퍼도 끝내 맘 속에서 다시 그대와 살고 있어
풀었습니다만 어차피 평가원에서 못 내는 주제입니다. 사설만 내는
그런가요?? 기출에서 탐구활동으로 회전 중심 나왔던걸 본 기억이...
211112인데, 저게 개정 첫해 수능에 딱 한번나오고 5년동안 회전 주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명백히 이건 사교육 영향이 큰 유형이고요, 구면기하학 배경지식 여부에 따라 정오 자체가 갈릴수있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