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블릿 프레임 기스 존나 나네 0 1
내알빠노
-
수학잘하는분들은 둘어와보십쇼 0 0
어케해야합니까 어케 100을갈수있습니까 수2 15 21만보면 벌벌 떨립니다 수열...
-
돈벌고싶다 0 0
재수한다고 책값너무많이썼고 엄마아빠한테도 빚을너무많이졌어 증여세 한도까지 증여해드리고싶어
-
레전드 망상러 0 0
내년 목달장 칼럼 주제들 생각중 ㅋㅋ
-
야식 먹고 공부할까 0 0
근디 현실은 혈당스파이크와서 잘거같음
-
원서나 논문을 읽으려고 비문학이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대학 오면 원서를 읽기는 커녕...
-
달리기 힘들다 0 2
5 km도 매일뛰는건 힘들군
-
5섶 사문 등급컷 아는사람? 0 0
40인데 3 확정맞지? 쉬운편이었는데 점수 그지같네 하
-
공통수학 질문 4 0
고2이고 1학년때 공부를 안해서 현우진t 노베랑 김기현t 파데 수상하 듣는중인데...
-
뭔 난리가 난 것은 같은데 0 3
복권이니 컨관이니 하는건 도대체 어떤 떡밥인 것일까...
-
야식추천좀요
-
밎필 구합니다 1 1
-
마이크론은 죽질않네 0 0
더사고 싶은데 지금 들고있는거로 만족하라는건가
-
얘 ㅁㅌㅊ 0 0
극우 재특회 회장 혐한 시위함 위안부 비하함 이름:사쿠라이 마코토(돈코츠)
-
지구,사문 둘다 시간이 모자른데 이런건 아떻게 학습해야 하나요????
-
나 혼밥력 약해서 10 0
국밥집 혼밥은 처음인데 새벽이니까 용기내봄
왜지
그게 꼴리니까.
신분 상승
오히려 황인이 더 좋던데
하얘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