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800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ㅂ 12 1
확통 이거맞냐
-
ㅈㄱㄴ
-
아망했다지과 0 0
마지막장 개열심히 풀었는데 거기만 다틀린듯
-
내 상황 ㅋㅋ 0 0
ㅋㅋㅋ....
-
변별의 의미가 없는 시험 0 1
아니 영어로 변별하려 하지 말라그랫지 국수는 왜 물로켓인건데
-
국어 언매기준 93~94 수학 미적기준 86~88 영어 90 사회문화 48 or 50 예상합니다.
-
13번 5번선지가 너무너무 정답이라서 5번 고르고 맞았는데 a 의무가 있는게...
-
ㅆㅂ.. 국어 도움 필요합니다 0 0
제발 저 국어 8번 하나 틀렸는데 2번 아닌 이유좀 알려줘요!!
-
언매 미적 0 0
언매 100 미적 88(미적2틀)인데 백분위 어케될까여
-
화작 84 3은 뜨나요? 0 0
ㅏ니 화작 나만 어려웠나요ㅠ 84 3은 되나요ㅠ
-
국어 86 수학 92 통사 44 통과 44.5
-
솔직히 잘본줄 알고 0 0
아 장학 달디달다 ㅇㅈㄹ 하고 있었는데 현실은 시궁창
-
체감은 빡셌고 의문사 문항 몇개 있긴한데 2506 2611급은 확실하게 아닌느낌
-
이번 국수 쉬웠음? 0 0
그나저나 언<화는 뭐임ㄷㄷ
-
현역 6모 치고 왔어요 0 0
국어 100 (3: 76, 5: 98)수학 92 (3: 96, 5: 92)영어 85...
-
국어 77점 하 0 0
4등급 확정 ㅇㅇ
-
생윤 문제지좀요 0 0
잇으신분들 문제지좀 부탁드릴게요
-
중앙선관위 탄핵 ㄱㄱ 3 1
민주당만 동의하면 됨 동의 안하면 공범
-
그 ㅈ 같은걸 이제 다시 연습하라고...?
-
6월 국어 0 0
72점인데.. 혹시 5등급까지 가려나..?? 진짜 3등급 한 번만 받아보고 싶다..
서울대>>>고려대>>한양대 아닌가여
제가 5덮 상 국민 숭실이 걸려서 스카이를 목표로 하기가 부담스럽더라고요. 이상하지만.. 한양대 가면 무조건 만족해서 세개 다 올린 겁니다
에이 스카이 목표로 해야 한양대 점수 나오죠 잘하면 스카이도 가능하지않을까요!! 화이팅하십쇼
말씀이 맞으세요. 다만 제가 좀 나약한 것 같습니다. 님도 화이팅하세요 ㅎㅎ
정규반으로 들어가시는건가요? 반수반 말고…..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