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7277
집에서봤고 화작 98 미적 80 영어 98 물1 32
국어는 진짜 존나 쉬워서 한시간? 정도만에 다푼듯 문학은 시 잘 못해서 까다로웠는데 비문학이 ㄹㅇ 허무하니만큼 쉽더라 지문들은 평범한데 선지 수준이 그냥 추론도 없고 정보도 필요없는수준이더라 근데 화작 38번틀림ㅅㅂ
수학은 이번엔 1 뜨겠지 했는데 15 조립제법 못해서 마지막에서 틀리고 21 p²를 p로 적어서 틀려서 또 2뜸.. (나머지는 22 29 30) 진짜 하나만 더맞았어도 1인데 조립제법 저새끼가 존나 아깝고 통탄스러울 지경임.. 29는 23나왔는데 아직 왜틀렸는지는 모르겠음 22 30은 어렵대서 안품 그냥 저것들 말고는 쉽더라 15 21 22 28 29 30빼고 25분만에품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영어는 3모랑 다르게 글도 술술읽히고 선지도 쉽더라 35 오답률 1위라 고민하다가 답 바꿨는데 ㅅㅂ 그게틀릴줄은 몰랐다 98이라는 점수를 처음받아ㅆ음
물1은...할말이 없다 16 18 20인가? 역학이라 버리고 나머지 풀었는데 1 5 15 19 실수해서 32 4등급뜸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보다 10점이나 올랐긴한데 너무아깝다 특히 1 5는 왜틀린거노? 6모는 진짜 40만든다 하... 분명 23 9모 2등급 나왔는데 왜이러노
쨌든 영어가 한 등급 오른거 빼고는 유의미한 변화는 없지만 치면서 내 실력이 저번보다 많이 늘었음을 체감할수있었음... 방학때 6모 칠예정인데 그땐진짜 실시간 수험생들 11한테 다털리죠? 3합 3 존나쉽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제목으로 올릴수있길바란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08) 오늘의 공부인증 11 4
오랜만입니다
-
근데 또 드는 생각이 0 1
목표보다 잘 못갔더라도 가서 과활동같은거 열심히 하고 행복하게 사는 친구도 있음...
-
혹시나 정시할 생각 있는 현역들은 21 2
그냥 수시해 절대 첫 수능에 니가 지금 보는 대학 못가...
-
이해원 모의고사 질문 0 1
쿠팡에는 작년꺼 개정판이라고 하던데 문제 재탕인가요?
-
시대기출 국어 문법 0 0
이것도 좋나요? 시대 기출이 평이 좋아서 구매해보려고 하는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09년생인데 검고 만점받아야함? 13 0
2028 수능 볼건데 검고 만점 받아야함?
-
5덮 수학 컷 왜이러냐 0 1
확통 81점 맞고 바로 미적런 돌렸는데 왜 1등급이라고 뜨지? ㅋㅋㅋ
-
6평 경제지문 무조건나옵니다 6 3
쿨타임도 돌았고 요즘 핫한 주제인것도 있고 가나복합으로 법이랑 엮어서 내기좋음
-
올해 헬스터디 안하는데 뭔가 0 2
수능 끝나고 미미미누×넷플릭스 해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발표 할거 같음 최상위권 메디컬 입시로
-
저능아는나야둘이될수없어 12 0
학습이안돼학습이 공부도그렇고생활패턴이박살남
-
얼른 결혼하고 자가랑 자차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싶어... 자차는 운영하는데 참...
-
실모풀기전에 메인 한번만 가능하냐 16 34
이날만을 기다렸는데
-
6모 진짜 개좆됬네 26 0
하......................
-
수면 부족의 위험성 4 1
네시간 자고 아홉시부터 국어내신 수학 화학 듣는데 화1 실모 풀때 2,5,6,8을...
-
공부 언제하지 10 0
음
-
방학때 영어좀 배울까 5 0
열심히 안할거같긴한데
-
썸인지아닌지모르겠음 8 0
자꾸 선긋는거같은데 매일 전화하고 계속 뭐하는지 사진 보내는데 어장인지 자꾸 선긋는...
-
작년 4월 입대 군수붕이의 질받 16 0
ㅈㄱㄴ 대충 아는 사람은 알건데 본인은 작년부터 군수박아서 중대 -> 성대로 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