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후 수능까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7227
현역인데 12월부터 5월까지는 열심히 하다가 요즘 몸도 아프고 정체기 처럼 번아웃이 와서 수학은 과외 숙제만 조금하고 영단어 외우고 영어 실모 좀 풀고 탐구는 개념만 다 끝냈는데, 기억이 잘 안납니다… 국어는 꾸준히는 못하고 새기분이랑 인강민철 조금씩 풀고는 있는데, 그마저도 새기분은 2권에서 머물고 있고, 인강민철은 6호 3일차에서 멈췄어요
그나마 수학을 조금 했는데 어제 수학 실모도 정말 심각하게 망쳐서 정말 남은 기간 미친듯이 하려고 하는데 6평 이후에 미친듯이 살면 수능에서 33111 노릴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서프 과탐 야랄났는데 2 0
물2지2 42 34는 뭔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모 전까지 지1 1 0
기출 뽑아서 풀기 vs 사설 실모 풀기 추천좀
-
에휴 3 1
대학 가서 찐친무리 만들 수 있을까….. 시바 이 걱정만 몇번을 하는지 모르겠다….
-
망갤테스트 11 0
-
환율 뭐지요 서학개미는 햄보케
-
망갤테스트 1 5
귀여운예나
-
Free 부엉이 1 1
#free붱모
-
몰반수생 6모 식사 어케해요? 1 0
점심으로 뭐 먹을지 고민중 ㅠ 학교에서 시험보는데 도시락도 없어서 고민이네요
-
(Re) 27년 ALL-Back 세계사 무료 배포 1 4
0많이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 대비겸 6모 대비입니다! 좋은 문제로 선별하고...
-
부엉부엉부엉이 노래를 한다 10 1
아기손자며느리 다 모여서
-
나의 캠퍼스 로망 1순위!! 10 2
관심사에 대해 다대일로 끝까지 토론해보기!!+마이클센델 교수 강의 참석해보기(ㅠㅠ)...
-
지금까지는 칼춤 춰도 운영자 입장에서 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 이유가 있었으니...
-
국어 수특 원본 풀어보는게좋나용 12 0
강e분 할 생각인뎅
-
강기분 언매 해야할까요 1 0
언매는 이미 공부했었는데 최근에 안해서 조금 가물가물해진 것 같습니다 강기분언매로...
-
안냐떼여 2 1
안냥 안냥
-
독서 깨달은 점 1 2
강사말대로 풀면 절대 시간안에 못품. 내 ㅈ대로 해야됨.
-
드디어 센츄 딴다 3 0
항상 국어 터져서 못받았는데 5덮 계열 0.7%
-
솔직히 여장이나 그와 비슷한 종류의 것들에 대해서 그렇게까지 싫어하고 이상하게 봐야...
-
부엉이 글 메인에서 내림 1 1
ㅜㅜㅜㅜㅜ
-
모갤 정말 살벌하네 1 1
근데 쌩판 남을 갤까지 만들어서 까야 하나...
가능이야함
국어가 조금 문젠데 남은 기간동안 기출 분석 끝내고 ebs하고 실모 보면 괜찮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