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평후 수능까지 2 0
현역인데 12월부터 5월까지는 열심히 하다가 요즘 몸도 아프고 정체기 처럼 번아웃이...
-
성형 1 1
작약탄
-
합답형 있는 대로 깨알 포인트 0 0
-
잃어버렸내 어디갔지
-
과외하다가 소름돋음 2 2
23학년도 11월 고2 학평 25수능 14번 ㄷㄷ
-
대치동 영웅 어디감 ㅠㅠ 5 0
돌아와
-
어디 더 추천하시나용? 이유도 들을 수 있을까요
-
일단 전 조전혁 뽑앗슈
-
문학 척결, '추리' 및 '논증' 영역 각각 신설 10 1
수능국어의 리트 Lite버전화 이유: 적성검사의 당초 취지를 살리기 위함 님들 의견 어떰
-
얼버기 4 1
-
로봇 저글링 3 2
-
영어2면 의대못가나요? 5 0
ㅈㄱㄴ 제가 알기론 지방의는 못가고 메이저는 영어비중이 적다고 들엇는데 궁금합니다
-
비와이 정규 존나 좋네 4 0
걍 미쳤네;;
-
부대찌개 사러가기 귀찮아 4 1
씻고 버스 타서 내려서 걸어가고 아 귀찮아
-
나중에 서울가면 과외랑 조교하면서 돈 많이 벌고 3 1
먹고싶은거 마음껏 먹고싶다
-
재수생이 주식하는거 좀 그런가 7 1
생일 지나서 주식할 수 있는데 상승장 이어도 공부에 집중하려면 주식 안하는게 맞으려나
-
아니 삼전 어디까지가는거임 0 0
5만전자가 엊그제같은데
-
어삼쉬사 2 1
어삼쉬서하고 있는데 가끔 개념이 빈약하다 느껴서 그런데 아이디어 개념부분만 듣고...



ㄹㄷㅈㄱㅁ
이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