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노베 자퇴준비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6108
고2 자퇴준비생
안녕하세요. 현재 제주도에 거주중인 여고생입니다. 일반고에서 2점대 중반이고 모고는 6~7등급나오는 학생인데 학교의 면학분위기랑 개인적인 사유로 자퇴를 생각하게되어 현재는 숙려제를 먼저 쓴 상태입니다. 육지에서 1년정도 공부를 하려고 기숙학원아니면 방을 구해서 생활하고자 하는데 서울에 기숙학원이랑 독학재수학원 노베한테 추천해주실 만한 곳이 있을까요? 더불어 기숙학원은 강의식 보다도 선생님들이 1:1멘토링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기숙학원을 추천해 주셨으면 합니다.
답장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평후 수능까지 2 0
현역인데 12월부터 5월까지는 열심히 하다가 요즘 몸도 아프고 정체기 처럼 번아웃이...
-
성형 1 1
작약탄
-
합답형 있는 대로 깨알 포인트 0 0
-
잃어버렸내 어디갔지
-
과외하다가 소름돋음 2 2
23학년도 11월 고2 학평 25수능 14번 ㄷㄷ
-
대치동 영웅 어디감 ㅠㅠ 5 0
돌아와
-
어디 더 추천하시나용? 이유도 들을 수 있을까요
-
일단 전 조전혁 뽑앗슈
-
문학 척결, '추리' 및 '논증' 영역 각각 신설 10 1
수능국어의 리트 Lite버전화 이유: 적성검사의 당초 취지를 살리기 위함 님들 의견 어떰
-
얼버기 4 1
-
로봇 저글링 3 2
-
영어2면 의대못가나요? 5 0
ㅈㄱㄴ 제가 알기론 지방의는 못가고 메이저는 영어비중이 적다고 들엇는데 궁금합니다
-
비와이 정규 존나 좋네 4 0
걍 미쳤네;;
-
부대찌개 사러가기 귀찮아 4 1
씻고 버스 타서 내려서 걸어가고 아 귀찮아
-
나중에 서울가면 과외랑 조교하면서 돈 많이 벌고 3 1
먹고싶은거 마음껏 먹고싶다
-
재수생이 주식하는거 좀 그런가 7 1
생일 지나서 주식할 수 있는데 상승장 이어도 공부에 집중하려면 주식 안하는게 맞으려나
-
아니 삼전 어디까지가는거임 0 0
5만전자가 엊그제같은데
-
어삼쉬사 2 1
어삼쉬서하고 있는데 가끔 개념이 빈약하다 느껴서 그런데 아이디어 개념부분만 듣고...
독학 재수 할 상태가 아닌듯요
왜요??;;
6, 7등급 나오는 학생이 뭔가 스스로 커리짜고 계획적으로 공부하리라 생각되진 않아서요 재종처럼 틀이 있는 곳이 낫다고 봐요
그러면 어떻게 공부해야 좋을까요?
재종 기숙학원 가서 공부하세요 뭔가 짜여진 규칙 안에서 하는게 맞다고 봐요
추천해 주실만한 학원이 있나요??
기숙 학원은 잘 모르겠어요 유명한 학원들 위주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