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해원 n제 시즌1 0 0
요즘 킬러만 풀어서 준킬 감떨어진 느낌이라 작년에 샀다가 안 푼 이해원 n제 시즌1...
-
다들 친구 많구나…. 0 0
나 걍 다 포기할래 인간이 더 싫어짐 시바 그렇게 맞추려 노력했는데….
-
점전하도 친윤틱 0 0
3번은 도대체 왜 넣은건지 모르겠음 걍 물1문제임
-
지문 내용 인식이 안되긴하는데 문제는 또풀림
-
아스날 핵스쿼트 머신은 최고임 ㄹㅇ
-
지피티가 1황같음...클로드는 살짝 비비고
-
차라리 수2 어게인.
-
이게 군대식 행정인가요? 6 0
휴가계획을 토요일까지 적어 내라고 했으면서 토요일 점심때 마감해버리면 어떡해요.....
-
예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1. 수식어와 수식대상어 품사 관계 0 0
21. 수식어 품사와 수식대상어 품사의 관계를 알아야 합니다. ◦ 영어는 문장...
-
평가원장을 변기에 넣고 내려 1 1
ㅇㅇ
-
맞팔구 1 1
네네네네
-
킬캠 6평대비 1회 등급컷? 0 0
기하 76이면 높3정도되나요? 등급컷 없는 실모는 또 처음 풀어보네
-
더프 혼자 푸시는분 있나요 0 0
혼자풀어도 성적표 날라오나요
-
작년에 파이널때 키센스 합류했었는데 그때는 영어 까막눈인 정도가...
-
흑흑흑 옯만추 서울로 한번 놀러가면 꼭 하고싶음
-
그렇겠지이????ㅜㅜㅜ 인증했을때 들은 말의 스펙트럼이 너무 넓어서 모르겟네 나도 남친!!
-
사문 수행평가 도와주세요 0 0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사회와 문화 수행 평가를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양적 연구/질적...








낮술 해볼까 오늘
캬

점심은 김볶밥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