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죠? 1번이 답이 되려면 기울기가 0보다 작아야 하는 거 아닌가요?
-
이해원 s1 2 2
꼭 한문제씩은 못푸는듯 ㅇ언제쯤 벽을 깨냐
-
우울하다…. 2 1
힘들어….
-
구름 모의고사 2회 35분 1 1
20틀..이긴 한데 정답 오류같습니다 제 답은 66 나왔는데 제 생각에는 출제자님...
-
27은 화작에서 불지를듯 6 2
그냥 느낌이 그럼
-
수2 질문드려요! 6 0
이 문제에서 도함수의 극한 못 쓰는 이유가 뭔가요?
-
Ebs 연계로 사교육부담 줄이는건 개소리네 ㄹㅇ 7 3
사교육 부담이 더 세지잖아 멍청한 평가원들아 걍 연계없애라
-
국어 연계 안하고 들어가면 체감상 불이익 크려나 7 0
ㅜㅜ 그치만난다른거벼롹치기를해야되는걸
-
나 쌓여있잖아...♡ 1 3
?
-
킬캠 1회차 84 2회차 80 2 1
이거 ㅈ댔네... 통통이임,,,
-
5월 출석 0 0
6월에는 개근 도전
-
기하 하기
-
설뱃 신청했는데 왜 안주지 3 1
흠냐 오르비 머해
-
땀배벅벅피고왓다 5 1
리브레폇다
-
수학 계산 실수 조언좀 2 0
한완기 미적분을 풀면서 미적 30번대를 공략중인데, 다 풀어놓고 계산에서 틀리는...
-
생윤 개념 1 0
진도를 나가는 과정 중 개념을 하는 동안 앞에서 했던 개념을 까먹을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
생1 실전 연습 문제집 2 0
현역인데 생1 실전 연습이 필요한거 같아요.. 올해 기준 3모 48 5모 47인데...
-
루카루카 3 2
나이트 피버☆



우리 할아버지 집에 파리 많아
할아버지도 얼른 파리 챔스우승 응원하시라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