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2808
이감 3-4 봤음 살면서 이렇게 망한 이감은 처음이군요.
최근 컨디션이 좀 떨어진 것 같아서 일욜엔 좀 쉬어야겠다 생각중입니다..
이번 주에 푼 수학 공통 주간지 오답 반쯤 돌렸고
하프모고 쳤고
수II BTK 7-8장 어제 푼 거 다시 끄적여봄
며칠 전에 8번까지 풀고 피곤해서 다음을 기약한 헤일로 모의고사 풀어봤습니다
미적을 너무 못한다는 것을 또 한 번 여실히 느꼈네요
아마 다른 분들이 6모 직전 국어 연계나 탐구 벼락치기 할 때
저는 미적을 해야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계획해봅니다

문과의 친구 사문 기출분석을 시작했습니다. 2606, 2506, 2406, 2306 4개년치 선지와 문풀 해봤고
이 글 쓰고 2206까진 하고 자러 가지 않을까 싶어요?
사문 이거이거 제가 아직 범부라 그럴수도 있지만 정말 생각보다 많이 개꿀같습니다..
다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르비 6모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26수능 정법 6번은 지금도 좀 얼탱이가 없음 13 0
가게 주인이랑 손님이 주문을 했네 마네로 싸움을 한 다음에 음식은 또 주문대로...
-
술이나마실까 2 0
음
-
메가스터디 교재 교환 0 1
비닐랩핑 터지고 책 파손된채로 와서 어제 교재 교환 문의 했는데 보통 새교재 받는데...
-
물리학 완자하이탑 등 문제집 10권 푼 전교권 학생VS 5 3
하루전 물리학 교과서 3회독 본 나의 승부 결과 나의 승리 근데 서술형 제대로 안...
-
난 공부머리따위 없음 0 0
근데 롤엔 재능있다 생각함 솔직히 팀운만 아니었어도 브딱이 아님
-
ㅇㅂㄱ 1 0
-
개집무시하지마세요. 4 0
물리고싶어 ??!?!
-
이감같은거 시간 남기는 사람은 대체 정체가 머임? 2 0
..
-
본인 담요단 시절은 이랫음 3 0
뭔 ㅅㅂ 세특 발표 시키는데 걍 학교 5분 빨리가서 챗지피티 하는 말 그대로...
-
ㄲㅂ 2 0
ㄲㅂ
-
아스날 경기보려고 5 0
스포티비를 결제하는게 맞나 음
-
07) 오늘의 공부인증 5 2
-
배고프다 3 0
배고파서 일어난건 또 오랜만..
-
서울대 수시 지균 1.3 5 1
서울대 수시 지균 생기부 중요한가요? 생기부는 다 화공인데 공대 컷은 너무...
-
자야겠다 1 0
챔스로 수면패턴 또 깨졌네
-
챔스는 스포티비인가 6 0
아오 원래 하나만결제하면 다봤는데
-
축구의 죽음을 막아야함 4 1
파리뭐해
-
(자랑??)5섶 6 1
5섶기하 88점나왓어요 14,21,22틀 와오랜만에현장으로 점수잘나와봐서기쁘다허헣...
-
리젠 망했네 3 1
다들 6모 막바지 준비한다고 사라지신 듯
-
피램님 챔결 봤나 1 0
저도 잠이 안와요 시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