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수1인데 5섶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8560
서프 11부터 객관식 ㄹㅇ 하나도 안 풀리던데 정상인가요..작수 1임..근데 1실력이 아니라 그런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허위자료 유포중 현직이 근무시간 내내 오릅비하고 교갤하며 온종일 교대훌리짓 하는데...
-
누가 나 독방에 감금하고 3 1
군만두만 주면서 공부시켜야 대학갈듯
-
작수 28 30 틀려서 2틀이였음 작년에 5개년 기출에서도 평균1.5틀 한듯 개념...
-
을 뭐라고하죠 절대로 제 얘기는 아니구요 예...
-
2028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문제지 / 과학탐구 영역(통합과학) 3 1
기대되는구만 1년하고 몇일뒤면 저걸 볼수있다니
-
교토대 본고사 맛보기 4 1
분모를 유리화 하시오.
-
오노추 1 0
어떻게 곡 이름이 뇌절 ㅋㅋㅋ
-
생1 노베? 1 0
작수 생1 7등급으로 내용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항상성 전까지 섬개완 듣고 5덮...
-
서프 미적 3컷 56. 1 1
생존함 ㅅㅅ..
-
과거의 내가, 너무 후회된다 6 1
자퇴한, 내신버린 내가 이해가 안되네, 난 정시로 남들과는 다를 줄 알았는데, 나도...
-
다 나보다 오르비 오래한 사람들이구먼.
-
눈호강 하셈뇨 3 1
-
18번 시간없어서못풂 1컷42 어제 단과는 평균 33 최고점 45라함
-
오른손 잡이가 생존에 유리해서
-
[무료배포] 짱구모 1,2회 2 3
파이팅~
-
수시는 여자들이나 챙기는 것 1 1
남자는 정시 정시는 남자다
-
사탐런 6모 어카지 2 1
사탐런한지 얼마 안됐는데 6모 탐구 어카냐 사문 생윤말임..걍 중간에 나와야하나...
-
근데 솔직히 2 0
시험후기랑 성적표 쓰는 오르비언들 중에 제가 제일 저능아 허수인듯요 ㄹㅈㄷㄱㅁ러들 개많음
-
오르비 왜 또 망함 4 0
아닌가
저도 11번 10초간 멈칫하긴 했어요
ㅠㅠ
그거 다들 절던데 어디서 막힌건가요
다시 보니까 풀리는데, 처음 볼땐 p에서 기울기가 oa랑 평행해야되는 걸 까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