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듣기 싫어서 큰일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6829
인강 듣기 싫어서 전과목 밀렸어요 지금 큰일남
인강 듣기 싫어서 다른 공부도 밀리고 효율 떨어지고..
진지하게 인강 다 내다버리고 혼자 할까요
그래도 베이스 있는 재수생인데..
이런 타입 또 계시나여...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메추좀
-
어흐... 8 3
다롱디리...
-
아오 월드컵 2 0
얘땜에 관독을 어칼지 고민이네
-
무단만 영향 있는거겟지
-
뭐임? 닥 이번껀가? 작년껀 어려운거같아서..
-
하....
-
학교에 5만원 들어온거 뭐지 0 0
지역혁신 내가 뭘 혁신한거지
-
기말 8과목만 던질려고 2 1
8과목만 공부하기
-
여러강사들으니까 삼수때부턴 고정100됐다는 사람봤는데 역시 한사람만 3년듣는것보다...
-
올해 08들이 잘하는 걸까요 2 0
성불못한 0607들이 많이서 그러는걸까요 교육청같은거 보면 08들이 확실히 잘하는...
-
ㅂ슷 한기출있음? 난이도나 풀이법 비슷한 문제..
-
[칼럼] 한 줄짜리 오페라 3 1
2023년 서울시립대 3번 이어서 논술 문제 하나 더 보겠습니다 논술문제지만 수능...
-
만약에 4 0
님들한테친구 무리 없으면 어떨 거 같음
-
수상수하부터 해야할까요 아님 건너뛰고 수1수2부터 해야할까요
-
생각보다 정권 빨리 바뀔듯도 2 13
부동산 하는거 보니 얘들 아직 정신 못차린듯 문재인때는 최초의 탄핵후여서 최소...
-
여친한테 전재산 다털렸다 9 1
그래 더 가져가라

저 현역때 그랬는데 그냥 혼자했어요괜찮았나여

인강들으면 더 빠르게 좋은 실전개념을 얻을수있긴한데..나쁘진않았어요
인강 노잼이긴 해
확실히 아저씨들 설명 듣고 있으려니 재미없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