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십허수의 붱모공통풀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4067
100m 80점(21,22,28,29,30)
저는 바보니깐 못한거알아도 칭찬만 해주세요. 아 그리고 딱히 해설은 아니고 제가 그냥 풀다가 들었던생각이랑 이런거 적어서 그냥 재밌게만봐주세여

11-12무난무난

13번-계산을 줄일수있었을거 같은데 딱히 계산이많진않은거같아서 그냥 식3개 변수3개라 미지수잡고 벅벅
14번-넓이구하려면 무조건 x값구해야하는거 아닌가?하다가 그냥 말아먹고 3분정도 후에 알아차림

15번- 4a+2b가 4or-4인데 만약 4였으면 그냥 답자체가 4라 선지에없는거 보고 바로 수능형사고 장착한후 최고차항 음수잡고 풂ㅎㅎ

20번-이거푸느라진짜 미적이랑 22번 손도못댐 뭐하는부엉이야 진짜 아무튼 이래저래해서 잘풀었습니다

21- 진짜 아무생각없이 k를 극점에 두고 풀어가지고 어?이거 과조건아니야했는데 그냥 내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이였음
좋은 모의고사 감사합니다 부엉님저는이제 틀린거 오답하러 ㅃㅃ 할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ㅂ 12 1
확통 이거맞냐
-
ㅈㄱㄴ
-
아망했다지과 0 0
마지막장 개열심히 풀었는데 거기만 다틀린듯
-
내 상황 ㅋㅋ 0 0
ㅋㅋㅋ....
-
변별의 의미가 없는 시험 0 1
아니 영어로 변별하려 하지 말라그랫지 국수는 왜 물로켓인건데
-
국어 언매기준 93~94 수학 미적기준 86~88 영어 90 사회문화 48 or 50 예상합니다.
-
13번 5번선지가 너무너무 정답이라서 5번 고르고 맞았는데 a 의무가 있는게...
-
ㅆㅂ.. 국어 도움 필요합니다 0 0
제발 저 국어 8번 하나 틀렸는데 2번 아닌 이유좀 알려줘요!!
-
언매 미적 0 0
언매 100 미적 88(미적2틀)인데 백분위 어케될까여
-
화작 84 3은 뜨나요? 0 0
ㅏ니 화작 나만 어려웠나요ㅠ 84 3은 되나요ㅠ
-
국어 86 수학 92 통사 44 통과 44.5
-
솔직히 잘본줄 알고 0 0
아 장학 달디달다 ㅇㅈㄹ 하고 있었는데 현실은 시궁창
-
체감은 빡셌고 의문사 문항 몇개 있긴한데 2506 2611급은 확실하게 아닌느낌
-
이번 국수 쉬웠음? 0 0
그나저나 언<화는 뭐임ㄷㄷ
-
현역 6모 치고 왔어요 0 0
국어 100 (3: 76, 5: 98)수학 92 (3: 96, 5: 92)영어 85...
-
국어 77점 하 0 0
4등급 확정 ㅇㅇ
-
생윤 문제지좀요 0 0
잇으신분들 문제지좀 부탁드릴게요
-
그 ㅈ 같은걸 이제 다시 연습하라고...?
-
6월 국어 0 0
72점인데.. 혹시 5등급까지 가려나..?? 진짜 3등급 한 번만 받아보고 싶다..
-
등급 예측좀여 0 0
언매 독서4틀 문학4틀 매체1틀 확통 공통2틀 확통3틀
잘하시넹ㅇ

수고많으셨어요...!! 재밌게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모의고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