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7228
사탐런 6모 끝나고해도 안늦을까요..? 수학이 좀 부족해서 수학에 많이 투자해야합니다,, 지금 지구 사문인데 지구 보다가 사문하면 너무 현타오고 탐구에 시간을 그다지 많이 투자했다고 볼순 없지만 지구를 사문의 3배는 한거같은데 사문이 등급 더 높고 잘풀리는거보면 지구를 수능때까지 해서 잘 할수있을까 계속 의문이들어서요,, 매몰비용때문에 살짝 망설여지지만 6모 결과보고 확실히 결정할것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연속 새르비는 안대ㅠ
-
연애해야겠다 0 0
주변에 소개팅 시켜달라고 찡찡대고 다녀야겠음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1 2
내일도 화이팅
-
지2 2등이네 7 1
역시
-
걍 수학에선 변별을 포기하자 ㅇㅇ
-
근데 과탐은 보정컷 13 0
의미없지않나요? 수능가면 고인물들만 남을게 뻔한데 무보정이 좀더 정확하지 않으려나...
-
캬 1 1
-
5덮 물리 0 0
13 14틀 45 ㅅㅂ 드디어 물리 사설 첫 50찍어보나 했는데 ㅉ 확실히 브릿지...
-
내 인생은 다른 이들에겐 별로 의미 없는 거였어 12 7
그러니까 의미를 느낄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인 내가 원하는 대로 살면 되는 거였어
-
국어 3모 81점-> 5모 98점 ->5덮 92점 3 0
이대로 6모 백분위 98을 쟁취하자
-
6월 공부시간 목표 0 1
120시간
-
문과 연고 목표면 수학에 집착 좀 덜 해도 되려나 2 0
;ㅅ;
-
예를들어 ㄱ선지가 t=6일때 P의 위치는 3이다. 이런 단순 계산 문제고,...
-
기하 안해서 개어려워보임
-
근황하나씩 쓰고가기 7 1
라치오스 줄 ㅈㄴ 섬 이안 실물 ㅈㄴ 예쁘고 노유나는 비율 미침 지우는 노란머리...
ㄱㄱ 나도 6머 이후에 바꿈
그러기엔 뀨뀨대,,ㅠ 딴걸 이미 많이 할필요가 없어서 사탐에 시간을 쏟을수 잇으셧던건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