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뒤늦은) 5덮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5320
국어(언매) 97 : 경제 지문에서 <보기> 문항 틀림.. 1번이 좀 의심스럽긴 했는데, 너무 이건 배경지식으로 비비는 느낌이라서 안함. 문학은 평이하고 언매도 겉보기에 비해선 쉬웠다. 연계? 귀찮아서 안해.
수학(확통) 100 : 옯에서 엄청 어렵다길래 쫄았는데, 막상 푸니까 그정도는.. 아니었던 듯 15,22가 너무 전형적으로 어려워서 할만했다. 20,21은 24수능 느낌나서 금방 풀었음. 오히려 발목을 잡은건 10,11,14였는데.. 평소보다 오래걸려서 살짝 당황함. 거의 꽉으로 풀고 검토 돌려서 100점.
영어 : 영어는 공부를 너무 하기 싫음. 걍 어련히 이번에 쉽게 나올거란 기대로.. 유기 중임. 점수는 92
탐구는 파이널때 몰아서 풀려고 쟁여놓음 ㅎㅎ
그래서 오늘 컷 나온 거 보니
다 1등듭은 적어도 방어한거 같은데
메디컬 노릴만한 부분인가? 메디컬 아니면 그냥 원래 학교
계속 다닐거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대소설은 아직 공부안했고 나는 홍길동전 콩쥐팥쥐같은 소설 내용도 모르는 병신임
-
김용남 조국 지들끼리 싸우다 꼴이좋아
-
현소 안읽은 연계에 고전 모르는 작품 나왔으면 조질뻔
-
진짜 ㅈ된 현역은 개추 ㅋㅋㅋ 6 3
-
실시간 생윤 6모 ㅈ된 현역 9 0
개념강의 이만큼 못 들엇는데 못 들은 단원 중에 내용 몰라도 제시문 읽고 풀리는 거 잇음??
-
확통커리추천 0 0
확통4점 다틀리고 3뜨게생겻는데 확통커리추천좀요
-
22번은 하 0 0
우진센세가 써보고 해보자 해서 a30까지 나열했는데 9부터 ㅈㄴ떠서 포기함
-
강남송파서초가 먹힌겨? 4 0
?
-
6모 0 0
미적 73인데 3은뜨겟지..
-
화작 81 확통96 0 0
화작 3 가능한가요 제발 ㅠㅠ
-
1557이 아니라 아쉬워
-
아
-
시이이발 미적 0 0
수학 모고 70점 개시발 나 꼭 좋은 대학교 가서 친구들 만들어야 한다고
-
문학 0틀이야!!!! 0 0
에에에에에ㅔ에에에엥
-
화작 2틀 뭐냐... 0 0
국어 문학 34번 컴싸와 함께해서 1개 틀렸는데 아 놔, 화작에서 2개를 틀려벼리면...
-
고123 모고 다 학교에서 시험지 쌉쳐서 볼건데 시발 진짜 존나스포당함
-
재수소식 알리니까 편안하네 3 1
휴 헤헤 친구랑 오랜만에 전화 1시간동안 햇음 다른애들 근황도 좀 듣구
-
화작ㅅㅂ 0 0
화작 94 2등급되나ㅠㅠㅠ 45고쳣눈지모루겟
-
대구 국힘우세 2 1
ㄷㄷ
카의갈듯ㅋㅋㅋ
카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피 문과라서…
미적 어려웟음 ㅠㅠ
아하.. 통통이라 선택까진 고려를 못했네요
확통 빨리 풀고 공통에 시간을 꽤 박아서… 무튼 홧팅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