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80 탈출방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3899
킬캠1회 80 2회 84
스러너 1회 76 2회 80
스러너 2회랑 킬캠 1회는 미적 282930 다틀림요..
보통 공통 1~2 문제 못건들고
미적 28 30 못건듦요.. 머해야될까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참고로...
-
1분만에 7천원을 벌었어.. 0 0
단타 개꿀잼이네
-
6월 KUME 모의고사 후기 0 1
https://orbi.kr/00078460368100분 풀고 92점 #29, 30...
-
정보쥐님 가시기 전에 0 0
인증 한 번 괜찮잖아요?
-
독서 n제 0 0
추천햐주세요
-
야식을 진짜 오랜만에 먹었엉 0 0
부모님이 밤 10시넘어서 우유나 간단한 과일이외에 아무것도 못먹게 하셨는데 지금은...
-
수1 수2 7 0
수1 수2 개념이 가물가물한데 기출문제집 풀면서 떠올리는 식으로 감 찾아와도 괜찮을까요?
-
ㅇㅂㄱ 3 0
다들 좋은 아침
-
물2하려했는데 9 0
음 벌써 6월이라 ㅈ됨을 감지 아직도 할지말지 모르겠네
-
오늘공부는텄다텄어 0 0
현윤공부좀하려햇는데 귀찮음ㅉ
-
붕괴하아아닭서하이 0 0
야가너울라 어엉갸차파 아재랴러다 나는 결백하다
-
성적표 내놔.. 0 0
왜 다 만들었으면서 못 보게 함?
-
부잣집 자제 과외해 봤는데 0 0
진짜 온실 속 화초로 큰 티가 나더라
-
단국대 천안 식품공학과 0 1
내신이 4.5등급인데...갈 수 있을까요? 수학평균은 3등급인데 국어랑 영어가 각각...
-
확통 4점 뚫는 법 0 0
안녕하세요 고삼 현역인데 통통이입니다 공부하는 속도도 느리고 공통하느라 많이 확통...
-
통과 통사 노트 만들어서 0 0
지식 거래소에 1000원에 팔아볼까
-
물리 공부법.. 0 0
항상 3등급, 좀 잘찍으면 2등급따리입니다.. n제같은걸 보면 크게 모르는 문제는...
-
목 우두둑 소리 하면 0 0
추나요법 아님? ㅋㅋ
-
오르비 성수기 비성수기 0 0
성수기 11 12 1 2 월 6 7 8 9 비성수기 3 4 5 10 월
ㅠㅠ
확통런하고 행복해지기?
님 저번에 미적 스테이하라 했었.. ☠️
앗 ㅋㅋㅋㅋㅋ 저번에는 28 29 30 끝나고 푸니 다 풀린다고 하시길래요..
이건 진짜 비킬러 시간 줄이고 엔제 벅벅이 맞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