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모의고사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2881
공통 21 22번 미적 28 30번 틀렸어요
22번30번은 시간없어서 도전도 못해봤는데
오답할때 같이 도전해보겠습니다
21번은 아예 접근부터 틀린것같아서 아쉽네요(님들 눈버릴까봐 짧게 첨부햇어요) 해설보면서 극한 처리방법 체화ㄱㄱ하겠습니다
![]()
문제 퀄리티가 너무 좋았고 11-14 난이도가 작년 평가원이랑 비슷해서 연습하기 좋았어요
왤케 문제를 잘 만드시나요 GOAT.. 새롭게 풀 실모 찾으시는분들 헤일로모고 추천합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들한테 유리하게 내는 방법 0 0
전체적으로 기출변형처럼 내고 크리티컬한 문제들을 수특/수완에 있는 괴상한 문제로 가져오면 됨
-
진짜 욕심없이 5 0
수능때전과목백분위 99이상만 받거싶아
-
언미만표예측 1 0
136/137 아마도..?
-
나 제2외국어 2개 봤음 5 0
-
지거국 가셈 6 2
어중간하게 공부 열심히 할바에 3등급 받고 지거국 가서 지역 할당제 공기업 노리는게 제일 가성비인듯
-
근데 이거 일 커질거 같은데 5 2
-
해장술 원리가 머임 8 1
진짜 되던데
-
X=19/7 에서 극값을 가진다, 라는 조건이 없어도 정답은 맞게 나옵니다. 다만...
-
재선거 0 1
법적으로 가능한가
-
수학이 진짜 0 0
엔제 한문제에 이제 진짜 많이 줄여서 십분 근처인거같은데 이럼 40문제만 풀어도...
-
아 재수생이 되어버려 4 1
아 통합하고 싶지 않아 예쁜 원서를 짜보자 1칸합 될수도 있을 테니까
-
포장마차 그 때 그 자리에서 3 0
네가 잇던 그 곳에 서서
-
Sing me to sleep 4 0
다들 안녕히 주무시길 굿밤!
-
으악 0 0
공대 목표면 무조건 확통보다 미적이 좋나요??
-
오늘 올공가려했는데 0 0
올공음 무슨 하루종일 일만 했네 아 이제 첫끼 나 죽는다
-
30대때 나는 7 0
뭐하고있을까
-
현역 지구 28점... 7 0
제가 OZ개념기출+시대인재 기출까지 다풀었거든요 근데 6모 지구 28점이...
-
시대인재 반수반 0 0
대치 시대 반수반 70장학인데 어떤 반일까요….?!
-
먼 소린지 모르겟어 5 0
누가 나 과외 좀

정보쥐도 결국엔 기만러였구나 ㅅㅂ 나만 ㅠㅠㅠㅜ

나이기만 뭐지ㅠㅠㅠㄹㅈㄷㄱㅁㅊㄷ

ㅇㅇㄱ
후기 감사드립니다!! 더욱 좋은 문제들로 앞으로도 인사드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