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N수생의 생각 [1461781]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5-27 16:51:45
조회수 1,050

오르비에는 1찍이 많을까요 2찍이 많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9712

약 2달전에 시발점 미적분 완강하고 그 뒤로 공통만 오지게 파서 현재 공통 뉴런 수분감 끝낸 재수생입니다. 뉴런을 들으며 확실히 공통 수학 보는 관점은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공통은 어느정도 틀이 잡혀서 오랜만에 미적분 하려고 현재 수분감 다시ㅜ풀고 있는데 샤갈 내용이 증발됐으요 시발점 책 다시 읽고 문제풀면 감은 잡힐거 같은데 6모가 8일남은 시점에서 앞으로 뉴런 미적분을 수강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만약 수강허면 6모 끝나고 시작할예정) 뉴런 공통도 체화하기에 벅차다고 느꼈는데 더군다나 미적분에서 현우진 t의 스킬들을 뉴런으로 습득하려면 그것만 족히 2달은 걸릴거 같아서요... 현재 뉴런 미적분 교재는 있는데 김기현 선생님의 아이디어가 컴팩트하다고 해서 갈아탈지 고민이네요. 혹시 아이디어 들어보신 분 있으실까요? 후기 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공부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용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