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candinavia [1129453] · MS 2022 · 쪽지

2026-05-27 00:41:30
조회수 1,121

상근 군수(다음주 입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7366

사설이나 6,9모에서 경외시~건동홍 성적 이였고

나름 커리어하이로 서프 87 94 2 98 98까지 찍어봤지만

수능날 국어,탐구에서 말려서 국숭세 중 하나 공대 다니는 중입니다


우선 전 수능 끝나자마자 상근 통지를 받고 6월 입대가 확정되어서

입영 전에 대학생활을 그래도 일단 해보자는 마음으로 학점도 잘 챙기고 인간관계도 챙기면서도 본격적으로는 하지는 않았지만 나름 감 잃지 않기 위해 4월초부터


국어

브크 40퍼 수강


수학

 엔센스 공통미적 40퍼 수강

 기생집 4점 공통미적 70퍼 풂

 이해원s1 공통 끝냄

 김현우 파이널주간지 120제

 숏컷 미적분 70제

 

영어

v단어 60퍼 수강

올인원 20퍼 수강


세지

개념 80퍼

기출 20퍼


사문

개념 100퍼

기출 빨더텅 25회분 중 16회까지 풂


곧 훈련소 간다는 생각에 고삐풀린 것 처럼 나태하게 놀기도했고

솔직히 까먹은 개념도 많고 지금까지 많이 한거 같지는 않은데

훈련소에서나 상근복무하면서 어떻게 공부하면 될지 걱정입니다

현재 목표는 한양대입니다


개인공부 시간이 얼마나 나고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감이 안 잡힙니다

군수경험, 특히 상근으로 군수 해보신 분들 계시면 도와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