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리 국어 5등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4464
결격사유 듣고 있는데 더프랑 김승모 둘다 5등급 나오는데 그냥 매월승리를 잠깐 하지 말고 기출을 볼까요? 시간 무제한으로 보는게 좋다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간들 재밋음 5 2
1 군대에서 만난 선임임데 엄청난 애국자인거임 검머외인데 소송해서 온 케이스여서...
-
시험때만 돌아오는 로스쿨 질의응답 10 1
ㄱㄱ
-
확통 현우진vs김기현 2 0
확통런할건데 누가 나을것같음? 수1수2 김기현쌤꺼 듣고 있긴한데
-
Sky 체육교육과 인식 어떰? 10 0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체육교육과 다닌다 하면 어떤 생각 듦?
-
난 진짜 차단당함 11 2
뻥아님
-
지금부터 탐구 1일 1실모 어떰?? 24 0
사문 99 세지 88인데 오늘부터 월수금 세지 화목 사문 하는 거 어케 생각함요?...
-
32번 4번에서 ‘유리 담장‘은 반복되는 시구로 안 치는 이유가 먼가여 2번이 답인건 알겟는데
-
요즘 나오는 고난도 유형에는 먹히는데 오히려 쉬운문제들에서 안먹히네 작년 9모 수능...
-
진지하게 육군 학벌 어느정도임 6 0
진짜 야전부대 기준 ㅇㅇ 아는 사람 있냐
-
수능 GOAT 스킬들 2 0
거리곱 논리학 기억의궁전 트라첸버그 매트릭스 Let's go
-
나는 4 4
오르비의 모두가 기만자로 보임
-
나 연애에서 레전드흑역사있음 3 3
아 흑역사라고하기는뭐한데갑자기기억나는걸로는 나는고2때존나관종이였음 그래서...
-
나는 씹덕이 아니다 3 3
더이상 씹덕조차 아니게 되었다
-
나때는 트와이스가 대세였는데 3 0
요즘은 이름도 모르는 애들이 많네..
-
좆같은 인생 2 1
왜들 그렇게 날 싫어할까 그렇게까지 밉보일 짓은 안 했는데
-
6모 화작 91, 미적 찍맞제외 80인 따까리도 푸는 게 맞나요?? 변명을 하자면...
-
감동적임뇨
-
마지막 카톡은 저희 아부지... 당분간 머리에게 휴가를 주는 의미로 흑발하고 쉬기로...
-
아니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4 2
월드컵 봐야하나 아
차라리 인강 안 들으시는건 어떤가여?? 승리는 강의 러닝타임이 너무 길어서..
5등급이면 기출 문제집 아무거나 사서 시간 안재고 한 지문 혼자 풀어보는 연습 ㄱㄱ하세요
제가 고3까지 5등급이였는데 수능 90점 받았어요. 조언을 좀 해드리자면 한지문을 보실 때 승리쌤이 칠판에 정리한걸 님이 혼자 그렇게 정리를 다시 해보는거에요. 강의를 보면서 하면 안되고 처음부터 님이 끝까지하고 강의를 보면서 내가 뭘 놓쳤는지 확인을 하며 추가를하고 다시한번 더 적어보는거에요. 이렇게 한지문에 40분씩, 매일 3지문씩 하니까 실력이 팍팍팍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