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395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래도 수능정도면 7 1
재능 있으면 수월하지만, 재능이 부족해도 노력으로 채우도록 배려해주는 세상에 몇...
-
이번 지방선거는 전국적으로 인물론이 크게 작용한듯 2 6
대구시장 추경호 "접전" 승이나 전북의 기존 텃밭 뒤집기 시도(김관영), 서울...
-
본인 가장 신기한 경험 2 0
작년 12월에 집에서 모기 잡아봄
-
음…
-
출튀 6 0
-
아니 0 1
커피를사놓고냉장고에안넣어놓음 이런범죄를
-
고능해지고 싶다 5 0
가면 갈수록 저능해지는 기분이야
-
캬… 이 문학적 감수성이 다시살아나다니 말이야 크크
-
쌍방구원 판타지 로멘스.. 0 1
헤헤
-
가츠동 먹고싶네 7 1
내 최애 덮밥집가츠동
-
화학 n제 잘 아시는분?? 3 0
플로우랑 엣지 리바이벌 푸는거 어때요?? 집에 있고, 기출은 너무 많이해서 크포랑...
-
제미나이 성능이 영 아닌가보네 2 2
무료모델 기준으로 사진 생성 시켜봐도 창의성이나 표현력은 지피티가 원래 훨씬...
-
6평 미적 28 로피탈 3 0
f,g만 미분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로피탈 쓰려면 이계도함수써야함. 가능한 이유가 뭔가요?
-
게이들 잘자셈 나는 잘거임 1 3
ㅇㅇ
-
배포글에서 말한대로 1차 등급컷은 제 추정과 검토자분들의 의견을 조합한 등급컷이고...
-
치타는 달린다 1 0
증바람을하러
-
국어 진지하게 시간안에 다 푸는 비율 몇퍼일거같음? 12 1
딱 평이한 1컷 92점 시험이라 가정했을때 ㅇㅇ
2로 만족한다면야...
이제와서 시작하기엔 1 많이 힘들듯요
아 ㅠㅠ 넵 감사하빈다.
결국 사탐은 사탐이라
끌리는 거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태그 ?
실검에 있는 단어 그냥 그대로 태그 달았는데 혹시 문제가 잇나요,, 특정 이슈에 편승하거나 악의적인 의도는 없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근데 실제 경제랑 많이 다름요 수능경제는
찍먹해보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