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과외 질문이 있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3300
과외받는 학생이 미적분 개념하는 중인데, 난 기본적으로 수1 수2 미적 문풀이랑 태도 점검 및 풀이 교정 등에 집중하고 간간이 개념에서 빵꾸난 부분이 보이면 그때그때 매꿔주는 방식임.
개념의 경우 내 오랜 생각은 인강 및 독학 개념서를 병행하는 게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은근 잘 모르거나 애매하게 아는 부분들이 있으니까 이게 또 고민됨.
주에 1번 2시간이라 시간이 그리 많은 게 아닌데 어떡하는 게 좋을까?
일단 이 과외 학생은 평균적으로 3-2등급 정도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6모 자신있음?? 4 0
??궁금함
-
6월이 얼마안남았다 1 0
평가원은 평가원스럽게 문제를 내도록.
-
재수비용 존나 나가네 1 1
1달동안 나한테 교육비가 200이 넘게 들어갔다고? 이건 좋은 대학 못가면 미친...
-
교수님 ㅈㅅ 0 0
꼭 반수 성공해서 보답할게요
-
이래서 씹덕은 안 됨 4 3
일단 전 씹덕 아닙니다 제발요
-
원래 수학 실모들은 기본 문제도 어렵게 내는 편인 거죠 2 0
그래서 실모만 보면 개떡락했나
-
김승리 국어 5등급,, 4 0
결격사유 듣고 있는데 더프랑 김승모 둘다 5등급 나오는데 그냥 매월승리를 잠깐 하지...
-
저는정신병잇음ㅇㅇ 1 1
흐엥엥멘헤라인것이와요 ㅋㅋ
-
구분구적법인듯 칠판에 판서하고나면 굉장히 간지남
-
학교 바로옆 스카로 갈지 0 0
강의실로 갈지 아직도ㅜ고민중
-
6모대비 서바 꽤어렵네 2 1
30번 시간부족해서 못품….
-
나도 찐친무리들이랑 카톡방 만들어서 노가리 까고 약속 잡고 놀고 싶다
-
짤잘주워가용 1 1
캬..
-
좀 쉬운 걸로...
-
다이슨 드라이기 질렀다 2 0
뭐 이리 비싸냐;;
-
5월 서프 결산 3 1
언매 78점(언매-5점) 미적 76점(11 21 22 28 29 30) 영어...
-
고 3 수학 n제 질문, 시간안에 다 할 수 있을까요? 2 0
어...현재 고 3 현역 학생입니다. 현재 기생집(김기현 기출 모음)으로 2회독했고...
-
가형이 더 쉬운듯 2 0
가형 세대 개틀딱인데 요즘이 더 어렵다
-
한 3년 주면 0 0
물1도 잘할자신있음
-
흠냐 1 2
피곤하구나
고민중인게 미적분 개념수업을 직접해줘야 하나? 가 맞나요?
일단 저는 직접해주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미적분은 개념과 기본유형문제사이에도 간격이 꽤 크다고 생각해서 직접 그런 부분들 잡아주시면 훨씬 빠르게 진행 될 거라 생각해요
계속 진도+기출을 같이 보는 중인데 그럼 초반 한 30분을 제가 직접 개념을 봐주는 게 훨 나을까요?
넵 직접 봐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많이 부족하면 중요하거나 문제에 잘 활용될 부분만이라도 체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고맙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