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섶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1464
언매 95
고전소설, 과기 <보기> 하나 틀렷습니다.. 뭐 모르겟네요 시간은 10분 남앗는데… 왜 검토 때 못잡았지
미적 92
14번 계산실수.. 30번은 좀 건드려보다가 찍듯이 풀었는데 역시나 전사
영어 95
좀 쉬웠네요.. 한 30분 남아서 현장에서 잤습니다
한국사 1 (42-43이었던 듯)
화2 50
나쁘지 않았습니다.. 뭐 20번도 답 개수로 찍기 쉽고.. 수능날 1컷은 그래도 44-45 선에서 방어될 것 같네요
생2 44
5번, 코돈 틀 ㅅㅂ
(어제 대치 현장응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 난 오르비에 꾸준글만 씀 4 0
꾸준글 2개 쓰기
-
의외로 평가원에서 오답시비 거의 한번도 안나온 과목 12 3
국어 이 악물고 어떻게든 오답시비는 피해가게 냄
-
미적 자작 문제 16 2 0
-
뭐시기 소송 많이 하면 나라에서 일처리 업무가 늘어니니 어쩌고 저쩌고 .....
-
개정 시발점 들으면서 병행하며 풀건데 그대로 워크북까지 vs 쎈 중 뭐가 낫나요?...
-
5덮 확통 1컷 몇 예상하심? 7 0
ㅈㄱㄴ
-
님들 시대인재 라이브 쉬는 시간 노래 이름이 뭐임? 3 0
제발 알려주셈 제발
-
뭐야 또 누가 분탕침? 10 6
-
반수생은 ebs 어케 해야해요 1 0
풀로 n회독 하기에는 시간 너무 부족한거 같은데 반수 해보신 분들 조언좀요
-
못참고 글쓰기 5 0
https://orbi.kr/00078449747 다시 휴릅
-
옆에서 축제하는데 1 0
난 26수능 풀고있네 이게 인생이지 시ㅣㅣ발
-
작수 언미사문지구 선택해서 연대 갔습니다 올해는 반수를 하려고 하는데 미적이 너무...
-
영어 연계 N제 추천좀 0 0
영어 연계 N제 추천좀 뭐뭐 있는지 알려주셈
-
[무료배포] 고토히토리×하예은 모의고사 (해설포함) 7 11
하예은님이 올려주시긴했는데 빠른답지랑 해설지포함해서 다시 올립니다 경력은 메가스터디...
-
천원의아침밥 먹을까 했는데 0 0
배가 안 고프네
-
3섶 93 97 3 2 96 99 3덮 90 96 2 2 95 98 3모 73 95...
-
방황 2 0
나름 작년에 서울대를 들어갔지만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게 없다 공부는 하위권이고...
-
수학 1번 틀린 저능아 등장 1 0
실환가
-
포트 컨셉 2 0
메모리와 엣지ai
-
근데 솔직히 N축을 1 2
쓸만한 문제가 있나 요새는 진짜없는듯 합성함수를 직접 그려서 해석하는 게 유리한...
혹시 인설의세요?
지방의입니다
저 정도면 다시 한번 보실법도 한데 그냥 다니시나요?
올해 다시 봅니다 ㅋㅋㅋ 작년도 사실 화2 생2만 3 아니었으면 설의였어요ㅕ
힘내서 올해는 꼭 가셔야죠
고수시네요 ㄷㄷ 부럽습니다
내가 이런 사람과 경쟁해야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