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님 정말 200억 탈세하게 생겼어요. 5 0
차은우 닮았다고요? 아니 그냥 탈세하게 생겼어요
-
공부하는게 힘든게 아니라,,, 이 넓은 공간에 혼자서 있는게,,,, 그게...
-
제발 3 0
제발....
-
경선식 영단어였나 7 0
이거보고 한참 웃음
-
흐아 지1은 왜 0 1
브릿지를 풀어도 서프를 풀어도 맨날30점대 중반이지ㅠㅠ 사탐런할 때가 온건가ㅠㅠㅠ
-
08) 오늘의 공부인증 5 3
오늘 서프라 1시 되기 전에 얼른 잘게요… 만족스럽지 않은 하루이긴 함
-
5섶 언매81 1가능한가요 0 0
하..공통 3틀 언매 통한의 5틀 ㅈㅂㅜㅜ
-
공부전략 2 0
5모 5(화작 높)3(미적 높)4(67점)35(사문생윤)나왔는데 뭐부터 올려야할까요
-
서프와 더프는 최소대립쌍. 0 1
-
아는 사람들한테는 연막 통함? 4 0
ㅈㄱㄴ
-
의대생들아 궁금한건데 3 1
요즘도 본과1학년때 카데바 실습하지? 카데바 실습하는데 아는 애 (장례식 갈 정도로...
-
하
-
궁금해서 사보려했는데 증발했네?
-
엔서바 지구 4회 5 1
자료해석도 빡세고 4페 20번 반감기도 좀빡셌음…ㅜㅜㅜ
-
서울 개피곤하네 0 0
-
아 서프 ㅈㄴ보기싫네 4 2
필수응시 시발
-
복권 연차 없나 2 1
ㄹㅇ...
-
뉴런 지금시작하면 늦을까요? 3 0
수학 인강은 들어본적이 거의 없는데 수1수2가 좀 부족한것같아서 지금부터 뉴런...
-
[사회과제연구/설문조사] 다들 한 번씩 부탁드려요ㅠ 0 0
안녕하세요 수행에 치여 살고있는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당장 내일까지 설문...

정보르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