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Oqjwiw [1234738] · MS 2023 · 쪽지

2026-05-25 00:01:27
조회수 712

보통 재수생 수학과외하면 문제집 뭐로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62576

수학 3등급정도라는데 다음주부터 맡기로했는데 

마더텅이나 자이스토리 보통 하는건가요? 개념은 필요없으려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