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우 수강생들 필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61756
어그로 ㅈㅅ요
5덮 30번 n축만으로 풀리나요?
개형은 다 잡았는데 f(x) 최고차항 계수를 어케 구하는지 모르겠어요
해설지는 그냥 식대입해서 풀었던데 이렇게 푸는 방법 밖에 없나요?
범바오 기트남어 확통 박종민 쫑느 정석민 김승리 강민철 강평 김동욱 심찬우 장재원 이동준 김범준 강기원 어싸 김현우 스탠다드 이채연 고대 6모 더프 더프리미엄 대성 시대인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엔서바 지구 4회 5 1
자료해석도 빡세고 4페 20번 반감기도 좀빡셌음…ㅜㅜㅜ
-
서울 개피곤하네 0 0
-
아 서프 ㅈㄴ보기싫네 4 2
필수응시 시발
-
복권 연차 없나 2 1
ㄹㅇ...
-
뉴런 지금시작하면 늦을까요? 3 0
수학 인강은 들어본적이 거의 없는데 수1수2가 좀 부족한것같아서 지금부터 뉴런...
-
[사회과제연구/설문조사] 다들 한 번씩 부탁드려요ㅠ 0 0
안녕하세요 수행에 치여 살고있는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당장 내일까지 설문...
-
이제인증안함 4 2
심심할 때마다 했더니 희소성이떨어짐
-
토트넘 잔류 기념 인증 2 0
하려했는데 면도를 안해서 못함
-
2027학년도 수능 대비 FINAL 실전 모의고사 찐 리뷰 & 과목별 시간 단축 꿀팁 4 3
안녕하세요 수험생 여러분~~~! ? 어느덧 봄바람이 지나가고 5월의 끝자락입니다!!...
-
제방에서실리콘냄새가너무나요 3 3
밖에벌레잇어서창문닫고코로실리콘먹고있어용
-
운동 가야겠다 4 0
치킨 먹었으니 다시 운동...
-
님들은 대학친구둘이랑 친함?? 0 0
어떤가요
-
난 오늘 인증하면 안 됨 4 1
치킨을 방금 먹어서 살찜...
-
수능에 너무 미련이 남는거 같아요 54635(현역)->44434(재수) 현재 백분위...
-
5서프 지구 3 10 20틀림 0 1
진짜 ㅈㄴ신기하게틀리노
-
6평대비 스러너 2회 이거 2 0
본인하고 시험지가 안맞는듯 1회보다 어렵게 느껴짐
-
왜 대학친구들은 비즈니스일까 0 0
시발….
-
현역 5덮 후기(자만하지 않겠습니다,살려주세요) 0 1
국어 83 비문학을 잘 읽고 잘 풀었다고 생각했는데 조졌음;; 해시 지문 쉬웠다고...
-
와미친 3 0
드디어3등 첫3등
-
아 집가고싶다 0 0
씌바
ㄴㄴ 저 그냥 n축으로 풀었는디
근데 최고차항 계수 구하는데 계산은 필수아닌가요
그런가요 제가 아직 부족한가봐요
저 n축으로 풀었러요
근데 최계는 마지막 미분계수 정의(극한)으로 구하셔야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