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3 학습 기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5945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10시간 23분 43초
국어: 유신T 독서 17주차 / 언매 유대종T 기실해 표현&담화#5 ~ / 12~16강
수학: 드릴5 적분법 6~13 / 18,19 / 강의
영어: X
탐구: X
Daily Comment
요즘 너무 피곤해요. 저녁에는 너무 멍해서 꾸역꾸역 공부했어요. 체력을 위해 운동도 조금씩 해줄까 생각 중입니다
학습 시간을 늘려보려고 아침 공부도 조금씩 일찍 하려고 노력하는데 체력이 안되니까 늘지를 못하네요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목표는 백분위 96 그 이상이면 좋긴한데 남은 기간동안 이정도만 해도 될까요 방식은...
-
하루씩 오르다 데일리 모의고사 독서 20회 2차리뷰입니다 2 3
기출 학습이 되어잇는 상태에서 볼수 있는 최고의 자작 모의고사 겸 국어 엔제가...
-
N수박아도수학이안오르면어떡하죠 11 1
지금제가아직시간이남았고공부덜해서그런거겟죠?ㅠㅠ 1년전이나지금이나 점수가 걍 똑같은데...
-
서프 끝! 0 0
ㅋㅋㅋㅋㅋ 이제 핫 해진다
-
수학 왜캐 실수 터졌지.. 0 1
13 15 다 실수 크리네… 12 14는 안풀었데지만.. 13 15 쉬웠던...
-
손가락걸기하면 4 0
시간 10분까지는 줄일만할거같은데 절대 그럴성격이 못되지만
-
드릴7 수1 지로함 21번 서킷 26회 14번 아예 똑같은데 뭐징
-
국어 6모 대비 1회 서바 등급컷 어떻게 되나요?? 4 1
ㅈㄱㄴ
-
身分証明書はお持ちでしょうか。 9 1
お酒をお買い求めの場合は身分証明書を見せて下さい。
-
잘자.
-
체감 난이도로 따지면 인문,철학>예술>>>>>경제학>>논리학>>기술>=과학>법...
-
언매 공부는 어케 해야함? 1 0
이제 막 시작했는데 인강듣고 문제 계속 푸는게 중요함?
-
김현우 수강생들 필독 6 0
어그로 ㅈㅅ요 5덮 30번 n축만으로 풀리나요? 개형은 다 잡았는데 f(x)...
-
그럼 제가 치는 학원이 제 성적 걍 재미로도 못보나요?
-
6모 수학 22번 뭐 나올까 0 0
ㅈㄱㄴ
-
나 앞으로 착하게 살거임 2 1
ㅇㅇ
-
아니 중학생때 칭구가 오랜만에 스토리 올렸길래 좀 예뻐진거임 그래서 오랜만에...
-
국어 한지문당 412.5원 2 1
가성비 씹 상타치
-
아니 내일 휴일이엇네 2 1
어쩐기 기숙사에 사람이적더라.
-
채점 제대로 한 거였다 4 1
킼키
와우 그래도 엄청 열심히 하셨군요 앞으로도 홧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