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인간관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5879
원래는 아싸 찐따처럼 지내다 조용히 사라지려고 일부러 술자리도 잘 안나가고 했는데...
족보땜에 동아리 활동을 하다보니 깊게 친해진 친구들이 한둘 생겻음...ㅋㅋㅋ
80명 정도 되는 과에 과활동을 그렇게 열심히 하진 않아서 2학기때 휴학한다 해도 크게 존재감은 없을 것같긴 한데 친해진 애들한테는 뭔가 좀 미안해서 여름방학 하면서 밝힐지 말지 고민중임
반수 하시거나 해보신 분들은 본인 반수한다는 사실 밝히셨나요?? 친해진 애들 다 수시로 와서 좀 불안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카이스트 5 2
이스트
-
축제안감청년 5 3
리라 콘서트를 택한 청년
-
나 행복하게하면 4 2
아무것도안줌 사랑해줌 이제졸리다
-
전자 vs 화공 1 2
전자공학과랑 화학공학과 어디가 나음? 공부난이도,졸업후 취업률,절대적인 뽑는...
-
컨셉잘못잡음 3 0
하와와여고생어쩌말말투패치ㅈㄴ어려워
-
맛있는데
-
당신이 꿈을 이루고 사람들이 보내는 박수와 찬사에는 누군가의 비명이 섞여있다 1 1
이 말 너무 좋음 백넘버는 신이야
-
김동욱 일클래스 독서편 2 0
5등급이고 독서에 약한데 일클래스 들으면 좀 나아질수있을까요? 어떤가요 일클 독서?
-
5덮 국어 등급컷 2 0
언매 82점이면 1 ㄱㄴ한가요
-
저녁 러닝 4 1
올롸잇
-
ㅠㅠ 내일 풀려고 햇는데
-
대학교 2학년.. 방향성을 잃어버린것 같습니다. 6 0
안녕하세요. 25수능을 끝으로 수능을 떠난지 어언 1년이 훌쩍 지나갔네요. 고민이...
-
5섶 유출 제휴학원이 했다는데 2 9
위약금? 위약벌 존나물릴듯 위약금 위약벌 지문이나 읽으러가야지
-
6모대비 수학 서바 1회 후기 3 0
96점맞았고 시간꽉채움 15번에서 ㅂㅅ짓해서 시간 오래걸림 퀄 좋고 꽤 어려웠음...
-
20강이 넘던데 다 들으면 영어에 시간을 너무 많이 쓰는 것 같아서...
-
2년 전에 물리 생명 했었는데 기억이 1도 안 남 2 0
기본적인 것도 기억이 안 남 ㄹㅇ 금붕어인가
-
육각형멘헤라 1 0
하 ㅅㅂ 5개해당됨
-
에휴이잉증안함 2 0
반응이없노ㅠㅠ 존못부남이라울엇다
-
꾸준히뻘글쓰는놈 1 0
현실에는얘기를할친구가없어서 뻘글을걔속써도질리지않움
-
님들물수제비봄? 0 0
이야 난그렇게빠른제비를본적이없음 얘는심지어물위를뛰어다님 제비도다같은제비가아니더라
학기 시작하자마자 말했음..
전 그래서 새터, 술자리 다 빠지고 학교도 한달 나가고 걍 안나갔음
그정도 친해지신거면 말하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