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수능 논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5871
님들 문제풀고 번호적는거 다들 하시나요?? 마킹할때 편리해서 하는데 자꾸 한번씩 체크한거랑 번호적은거랑 달라서 고민되네요
(+시력0.4~6이면 안경쓰면 집중력 좋아지ㄴㅏ요?)
심찬우,더프,덮,이해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09 정시하려는 놈인데 현실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6 0
현 고2 ㅈ반고 다니고요 내신 1.78데엿느는데 2학년 올라오고 시험을 박아서...
-
수학여행 한번도 못간 청년 2 0
초등 코로나 중등 코로나 고등 수학여행 폐지(고1이 된 해에)
-
미친국어 1 0
들어보신분 있나요? 반수생이고 김동욱 일클래스 하고있는데 슬슬 기말 끝나면 러셀가서...
-
뭔 벌써 3시야 1 0
한 12시까지 놀았다가 씻고 유튜브 보니까 벌써 3시임 ㅅㅂ 어차피 내일 데옾이야~~~~~~~~~~
-
혹시 이거 좀 쎄한거 맞음? 5 0
친구 일임. 수×휘에서 과외 구인글을 보고 연락했더니 생긴 일 1) 친구가 과외...
-
잔다 특. 4 1
-
제목이랑 내용보니까 에브리타임 비밀게시판 느낌이라 포기함..
-
ㄹㅇ 역대급통수 ㅋㅋ
-
새벽에 야경보니 우울하네 1 0
-
저희 학교 국어 내신이 모의고사식이라서 수능형 공부를 좀 해야될거 같은데 어떤...
-
이젠 서프도 걍 세정 새움 다원 패밀리까지만 같이보자.. 4 0
자회사(?)도 많으면서 왜 쌩판 남들이랑 제휴를 맺고그래..
-
식욕다시운지함 3 0
티라미수몇입먹으니까질림
-
쉬고싶긴하다 1 0
너무바쁘게만 사는중이네
-
잃어버린 한달은 안되는데
-
미쿠지롱! 5 1
미쿠미쿠
-
죽고싶다 3 0
심심해서죽고싶음
-
나랑 왜 겹치냐고 시발련아 ㅋㅋ
-
수2 자작문제 4 1
좀뻔하긴함
-
성대는 2 3
학교 색깔 예쁘다 초록색 같은
-
그럴걸요그래야만해요
그거 모의고사에서 여러번 당하다 보면 신경써서 안틀리게 됨
몇년동안 그렇게 살았는데 안쓰니까 세상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