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helpme [1409803] · MS 2025 · 쪽지

2026-05-23 22:13:42
조회수 1,341

이원준 체화 된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5553

현재 브크 독서는 다 풀었고 스키마 n제는 문학 빼고 4 5주차 까지 하다가 현재 잠시 하차하고 피지컬 끌어올리려고 리트 300제 푸는 상태입니다. 지문 읽을 때 그냥 읽히는 부분은 읽고 낯선 단어나 이항 대립적 구조, 보충 도식, 함수, 문제 해결 도식 같은 구조가 보일 때는 머리속으로 스키마 그리면서 읽고 있습니다. 커리 타는 도중부터는(스키마 N제 초반정도) 그냥 혼자서도 잘 그려지는 것 같다고 판단해서 스스로 지문 읽는 시간을 늘리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만 강의를 보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보처리 효율이 늘어난 것 같긴한데 제가 하고 있는 방식이 맞는 걸까요? 이정도면 고점인 건지 모르겠습니다. (+ 이원준의 기출 분석 좋나요? 기출분석을 일단 해야하는지라. 다른 좋은 강의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