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n제라 하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5332
이해원,드릴,수분감,지인선 이런류를 말하는건가 아니면 여기에 마더텅이나 자이도 포함해서 말하나? 궁금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문 42인데 1뜨려나 1 0
5섶
-
나사실여르비임 3 0
하와와ㅎㅎ
-
다들 목표 적어보자 나는 화미영세지사문 21421
-
국어 이감 ㄷ 상상 ㄷ시대인재 2 2
셋중고민되네요 .. 국어 모고 어디꺼를 사야할까요
-
수학 2 ㅈㄴ 스트레스 받음 2 1
3월 더프 때도 3모 때도 4월 더프 때도 5모 때도 5월 더프 때도 수학에서...
-
쿼티님 2 1
저에게힘을주세요.. 저도드릴게요
-
진짜 별 관심도 없는 분야의 과제를 하려고 하니까 단전에서부터 뭐가 올라오려고...
-
[칼럼] 백분위 100 연대생이 말하는 문학 공부법 3 3
안녕하세요, 글읽는사람입니다. 오늘은 문학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가에 대해서...
-
수학 교재 추천 1 0
현재 고3 인강은 시간 아까워서 시중에만 있는 수학 문제집으로 하려는데 지금...
-
음..번분수 계산으로 구하면 분자는 13과 16이고 분모는 14와 15니깐!!...
-
현역 5덮 0 0
오늘 학교에서 5덮 응시하고왔습니다. 언매/미적/영어/물리학1/지구과학1...
-
으헤헿 3 0
오늘학교안간다
-
독서개념어② - 분류(分類) 0 1
안녕하세요! 이제 에어컨을 슬슬 가동시켜야하는 여름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6월이...
-
아카라카 잔나비 미쳤네 1 0
노천극장 낭만 ㄹㅈㄷ
-
진짜 강등을 막기위해 뛰는 2 2
축구선수는 어떤 압박감이려나 난 반대항전 할때도 엄청떨었는데
-
하루에 공부 비중 어케하심? 0 0
전 국어 6: 수학 4 현재 하는중이에요
-
수학 교재 0 0
짱 중요한 유형 어떤가요
-
서프 화작 0 0
화작 82인데 2 나올까여?
-
하 ㅇㅈ 안 하려고 했는데 2 3
좀 기다려보세요
-
확통이 너무 어려운데 어카죠 0 0
경우의수 구하는게 너무 헬임 걍 고1수학 복습해도 조합 순열에서부터 막힘.. 어떻게 공부해야항까요
마더텅 자이는 안치죠
그렇군요.제가 3년동안 개판치다가 이제서야 하려는 허수새끼여서.그럼 혹시 n제의 의미를 알수있을까요?
기출문제집 말고 강사나 컨텐츠 팀이 만든
60제, 90제 등등 이런 사설 컨텐츠를 총칭하여 n제라고 하는거 아닌가요?
말씀하신 마더텅이나 자이 같은 기출문제집은 n제로 안치는거 같아욤
마더텅은 기출이고 N재는 진짜 사설 문제
n제는 말그대로 문제 갯수를 의미하는거긴한데
마더텅 같은 기출은 제외한 자작한 문제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