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덮 빌보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3329
언매 미적 영어 세지 지구
79 96 3 50 50 인데
잇올 빌보드 가능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들고있는 현금 2 0
예금에 넣어두심? 아님 80퍼센트 이상 주식몰빵?
-
하.. 어카지 1 0
수2랑 선택은 괜찮은데 수1을 우리집 고양이보다 못함 진짜 자살마렵다
-
수2 19번 자작문제 3 1
-
러닝하러 가다가 같은학교 여성분이 앞에 있길래 말걸었는데 뭔가 한국밀 잘하시긴...
-
국어 수업 도움이안됨 4 1
국어 풀때 재종에서 강사가 알려준 내용을 써먹으려고 하거나 강조한 내용들을 강조해서...
-
면접 망친거같근 5 0
-
이번 수능 싸함 느낌이 1 0
국어 수학 역대급 핵폭탄 투하할거같음 국어 언매 83 화작 87 미적 1컷 80...
-
암행어사 ㅈ간지나는 듯 2 1
힘을 숨긴 암행어사 왠지 익숙한데 볼때마다 짜릿함 ㅋㅋ 남루한 옷차림으로 축제하는...
-
5덮 미적 어려운편인가요 1 0
공통만 3개 틀리고 미적은 다맞았는데 공통이 미적보다 부족한건가요
-
저는사실게이입니다... 5 1
저는남자가좋아요
-
정시건동홍 실력이면 육사1차 2 0
뚫을수있냐?
-
서프 유출 0 1
ㅇㄱ ㅈㅉㅇㅇ?? 유출됐다는 말만들리고 유출본은 왜없음
-
물1 최대 고난은 운동량인듯 3 2
더러울라면 이렇게 더러울 수가 없음
-
[사회문화 수행] 고등학생 대상 짧은 설문조사 부탁드립니다ㅠ.)ㅠ 1 0
고등학생 응답자 100명을 모아야 하는데 아직 10명밖에 못 채웠어요 다들...
-
스러너1횐데도왜케어렵지 2 0
나한텐너무킬러가다빡셈
-
뭔가 재종용강사들이 인강강사보다 실력이 좋은거같음 3 0
전과목다. 인강강사들은 뭔가 말 잘하고 스타성 있는데 재종은 그런건 좀 덜해도 강의...
-
거짓으로 밝혀져
-
아.
-
고앵이 ㄱㅇㅇ 4 2
멀 봐
-
얼벅이 0 0
잇올이 영어 감점이 커서 들긴 들되 앞등수는 힘들듯요
뒷등수라도 가능할까요? ㅠㅠ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번 국어컷은 낮을듯 싶은데 수탐을 잘보셔가지고
잇올이 영어를 유독 강조하더라구요 탐구 변표도 과탐보다 사탐을 잘쳐주고 ㅋㅋ
2등급이랑 8점이나 차이나더라고요...
국어는 보정 기준 중간2 정돈 뜨겠죠?
가능하지 않나요
이번에 고득점자가 잘 안보이는데
한 4,50등 할거같은데 변표로 492점정도 나오는거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