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갠적으로 왜 쉬었음 청년을 4 2
싫어하는지 이해가 안됨 사회 돌아가는 꼬라지 보면 쉬었음 청년하면서 배급받는것도...
-
목동시대 반수반 5 1
작수 언매 96 미적 97 영어1 생1 91 지1 69 인데 높반은 어렵겠죠?ㅜㅜ
-
막상 문항 공모에서는 떨어져서 할 말이 없네 나를 떨어트린 XXXX은 #~#
-
사문 얼마나 쉬웠던거임?? 6 0
1컷 50 2컷 48 3컷 46 ㄹㅇ 이급임?
-
계약학과(비삼성 하닉) 가장 낮은 곳 합격 ㄱㅈㅇ
-
내가 만든 암호 뜻 맞춰보실 2 1
제목이 암호임
-
이번은 88이 정배임?
-
개추 ㅋㅋ 다들 올해는 성불합시다 ㅠㅠ
-
아버지 지질도 푸시는데 4 1
푸시는데 왜케 신기하지 저 선 긋는건 어케 아신거지
-
표점 맞추기를 깨달은 평가원 1 1
☠️☠️
-
빡빡한 사설에 나는 의미를 더 둠 진짜 의미없음 물국어
-
국어 다시 풀어봄 0 0
다시 풀어보니 얻어갈만한게 꽤나 있는 시험인듯 쉽다고 버리지 말고 다들 한번씩 다시 풀어보셈
-
이렇게 올렸다가는 돌맞을것같아서 그냥 언젠가 해설만 올리기로 했어요
-
이투스 물1 1컷 47찍히네 3 0
6모표본은 막 고인편은 아니라 45예상했는데 1컷따리가 되어버림
-
샤인미가 그렇게 어려워요? 2 0
이번에 미작 88인데 풀기 버거울까요?
-
언매 미적 사문 세지 22311 받앗어요 ㅠㅠ 미적분 사설에선 계속 1나와서...
-
작년 사관영어가 진짜어려웠음 1 0
작수 1인데 70점대나옴
-
서울시장 선거의 이변이 0 3
아마 재개발 들어가는 지역에서 오세훈 후보애개 몰표를 줬기 때문이라고
-
미적 1컷 85 가능성 없나요 5 0
3번을 처틀려서 ㅅㅂ..
-
11111 띄웠는데 2209였나... 화미생지거나 언미생지였을 거에요. 시간이...



저앨범좋음?
매들립프로듀싱은 매드빌러니나 No more parties in la 정도밖에 몰라서

전반적으로 재즈를 힙합적으로 재해석한 느낌이라고 느꼈음요그냥 힙합이라기보단 재즈 앨범이라고 봐도 될 정도...
엄청나게 혁신적이고 그런 건 아니지만
완성도가 좋아서 저는 좋게 들었음요
오 그렇군요
Guru의 jazzmatazz vol1 같은 느낌인건가

저거는 안 들어봐서 트랙 조금씩만 들어봤는데비슷한 분위기의 재즈를 샘플링해서 마개조한 것을
인스트루멘탈로 만들면 비슷한 느낌일 것 같아요

오... 내일 들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