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덮후기 화작 미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41785
국어는 화작봤음
평가원의 의도를 느끼기위해 독서론 독서 문학 화작순으로 풀었으나 사설이라 그런지 못느낌
독서푸는데 옆사람이 코먹는소리를 계속내서 운영을 개조져버림(귀마개 안낀 내잘못임) 생윤학도답게 제대로 읽은건 동양윤리 지문하나고 경제1틀 기술2틀 동양윤리1틀로 10점 나갔음
문학들어갔는데 이감에서 봣던 임진록 나오길래 대충 읽는데 대목이 다르긴했음 근데 보기읽고 퉁탕퉁탕 넘겼고 그다음이 현대시 수필이었는데 로얄44연계체감이 되버림 수필은 그냥 읽고 눈알굴리기로 풀엇음 시간 존나 끌렷던거 같음 그리고 현대소설도 솔직히 이해 못했음 그 특유의 해방 전후 소설에서 지금의 일상어랑 다른 문체가 나오면 좀 이해를 못하겠음 고전시가는 연계빨 받고 퉁탕퉁탕 넘어가다가 넘어져서 문학은 총 1틀
화작은 쉬웠음 따로 코멘트 칠만한 문제가 없는거같음 시간은 5분정도 남음
수학은 미적분이엇는데 9번 들어갈때부터 범부들을 죽이겠다는 대성의 의지를 보면서 그래도 나는 범부가 아니다 이러고 있었는데 12번에서 5분동안 팔짱을 끼고 등차수열 성질중에 내가 놓친게 뭐지하고 생각을 ㅈㄴ햇음 그냥 나열해서 풀엇는데 그게 정석풀이던데 솔직히 구림 14번 원래 도형을 못해서 찍었고 15번 2번 절었음 22번 5모지로함이랑 비슷한건 알았는데 y=x대칭이 때려죽어도 안보이길래 찍음 미적분 26번 수렴조건 1포함시켜서 틀리고 14찍맞 22 26 28틀 89
영어 사문 생윤은 빼빼로데이부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통사 통과는 누가 1타 먹을까 0 0
흠
-
내 경험상 리플리 특 1 0
연고대라고 구라침 특히 연대가 많음 설대라곤 구라치는 애들이 적음
-
지금 아치몰딩 0 0
최지욱 아치몰딩 들으면 많이늦나요ㅠ
-
(수정됨) 2 0
좀 야하지 않나
-
잇츠릿!!!!!!! 2 1
주기적으로해줘야됨이거
-
쉰 청년(50)vs쉰내 청년vs쉬한 청년(지리네) 6 3
당신의 선택은
-
말이나 했습니까? 1 0
했는데~
-
대부분 한국 고등학생한텐 2 2
대학이 젤 중요한 게 맞음 십몇년을 그렇다고 주변에서 그랬고 나도 그렇다고...
-
오늘은 쉬어도 될까요 13 1
내일부터 열심히 할게요
-
삼백엔~ 둥 탁 두둥 탁 0 0
(대충 신나는 노래)
-
따거 따거 따거 따거 0 0
우 봤더 우봤쒀 오 따그따그따그
-
요루노 카제와 후메오 나레테 0 0
아사가 히갓테모라리 유레루~
-
고2 11월 기준 찐노베임
-
네가이 즈쎄이 마마 0 1
오 마마 아쎄이 마마 마마
-
난 강약약약임 2 0
난 걍 약함
-
수학은 모르겟는데 국어같은건 아예 공부 안해봣어도 재능있으면 처음쳤을때 3 이상...
-
나말고 있음?(교육청,평가원)
-
수학 n제 공통 난이도 질문 0 0
이해원 시즌2 빅포텐 시즌2 화룡점정 하사십 난이도 비교하면 어떻게되나요?
-
중2병 테스트 2 0
-
공군 가고싶은데 3 0
시발 뺑뺑이야
-
6평 국어 8번 문제 답 선지 5번의 근거가 뭔가요? 0 0
다시 풀어보면서 전 이익으로 판단했거든요. 근데 ebs 해설 쌤은 노예 출신 작가로...
-
기하선택자를 위한 22번 이차함수에서 포물선의 성질 활용 4 2
이런거 나오면 재밌겠다
-
또선생 vs 션티 0 0
영어 만년 4등급입니다 션티는 abps? 체화 안되는 사람 많다는 말을 들었는데...
-
22일 공군 입대인데 0 0
꿀팁 알려주실 분~~
-
6모 1 1
화작 79 미적 88(96) 영어 92 물리1 45 지구1 40 5모이후로 국어를...
-
축제때 잔나비 섭외함 학생 당 만원 씩 걷어서
-
대통령 뱃지vs의뱃 12 2
누가이김?
-
수열 팁 3 0
남들도 다 푸는 문젠데 내가 못 풀 문제일 리가 없다 마인드로 하면 더 잘 풀림 먼...
-
6모 확통 15 21 22 28 30 틀렸는데 이미지 미친개념까지 풀커리 타고...
-
최욱 “일베, 탱크로 밀어야”…이준석 “李대통령, 퇴출 선동해야” 4 2
친여 성향의 유튜브 채널 ‘매불쇼’ 진행자인 최욱이 ‘일베’(일간베스트저장소)...
-
국회의원 뱃지vs의대 뱃지 4 0
뭐가 승임
-
話說天下大勢,分久必合,合久必分 0 0
대저 천하 의 대세 란 오랫동안 나뉘 면 반드시 합 하게 되고 오랫동안 합쳐져...
-
6모 솔직히 1컷 98인듯 10 0
아침 안먹었는데 점메추좀
-
인증하셈 0 1
인중을
-
수능 답률 내 기억에 6 0
진짜 개 틀렷을 수도 잇어서 조심스러운디 미적 표본으로 21, 22가 10% 11%...
-
내가 대통령 해야겠다 5 1
제2의 잼통이 될끼다
-
확통 n제 추천!! 1 0
28틀 기출돌리고 입문.? 까지는 아니더라도 입문에서 딱 한 단계만 업된거 뭐 있을까요
-
얘들아 공군 와라 진짜 3 0
본인 진짜로 공군 최저점인데 육군 평균이랑은 비교가 안 되는 거 같다.. 공군...
-
이마데모 0 0
이마가 데모를 할 수 있을정도로 넓다
-
밤티 1 3
티눈 눈사람 람쥐썬더 더프리미엄 엄준식
-
오늘은 또 먹고싶은 16000원 커스터드 카스텔라입니다. 1 1
동구리오 타돗테모 츠키마센ㄴ~
-
저 오늘 이혼해요 13 5
혼또다요
-
지로함 22 어려웟음 16 1
69평 다 틀리고 수능만 맞힘
-
일어나 일어나 얼른일어나 5 0
-
수열 22가 낫다 > 저지능자 4 1
미분 적분 22가 낫다 > 고지능자 난 저지능자라 수열 22가 좋다
-
영트웬티 ㅉ 0 0
난 영티 네이 져
-
저 오늘 결혼해요 13 1
뻥이에요.
-
저 10모 영어 3등급임 5 0
ㅎㅎ
-
최저없는 문과 논술 2 2
연대말고는 없나
-
중국어는 진짜 HSK 3급? 현지 초딩수준으로 배우는데 러시아어는...
개잘하네 부럽따
찍맞이 잇어서 운이 좋앗음여 계산실수도 없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