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덮 수학때문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9180
3덮 75점 으로 시작해서 4덮88까지 올렸고
교육청도 92점까지 하면서 잘하는거 같아 보였는데
5덮 70점 맞으니까 아뮤것도 하기싫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전노조 유퀴즈 짤 2 1
-
경제하기vs지구하기 9 0
엥
-
나도멋진우주도시?이런데에살면서 2 1
우리30년동안한두살먹으면서천재면서의지할친구들이많은그런소년만화주인공미소녀가되고싶구나
-
놀랍게도 그중 한명은 성도 일치함
-
엉엉
-
전라디언이에요… 9 1
전 라디안이에요 ㅎㅎ
-
삼십칠은 열두번째 소수이다 8 1
사실 틀린 명제임
-
나는 솔직히 2 1
많은 돈 필요없고 내 가족만 오순도순 잘 살고 싶어... 사회에서는 어디가서 무시...
-
갑자기 나빠지지 않을테니 이득 아닐까 ㄹㅇ
-
올해 물리 브릿지 왜이럼 4 1
정오사항 존나많아
-
개념설명 딱딱하고 그림자료도 없고 교과외 포함되어있고 문제가 수능스럽지도...
-
인도에는 고아라는 도시가 있음 6 1
의외로 인도 남부에서 포르투칼향나고 잘사는 크리스천 동네임
-
수학못하는 문디컬 5덮후기 7 0
국어 96 (언매 독서 2점씩 의문사) 다맞았다고 생각은 했는데. 이상한데서 처...
-
잇올 6모 장학 받으려면 대충 어느 정도 성적이어야댐?? 3 0
글고 더프나 서프 잘 보거나 따로 장학 주는 것도 있음??
-
영어 고정층 있어도 직접 연계 빼면 1컷 94->90 2컷 87->82~83 3컷...
-
론리나잇 1 1
론리나잇~
-
… 4 1
-
연시반갈껄!! 고반갈껄!! 2 4
잉잉 감사합니다 하고 면접 갔어야지 바부멍충아 이러고 1년 더해서 계약학과 들어가면 코미디..
-
수시를 해야 하나 3 0
근데 이미 진로도 엉망인데 정시는 국영사 빼면 1띄울지도 의문이고
-
5월 더프 현실적인 후기 8 1
글 처음써보는데 이렇게 쓰는게맞나? 일단 본인은 작수 중경외시 갈 성적 나온사람임...
수능아님
힘내요
다시 반등할거임
같이 ㄱ
와아~..